[코인붓툰] 길은 본디 직선이 아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우린 늘 좋은 일만 있기를 바라죠.
늘 우상향으로만 가길 바랍니다.
하지만 길을 보세요.
어제 그림을 그리다가 깊이 느꼈습니다.

꾸미기_--2-----48대천명월협2.jpg

중국의 명월협이라는 길입니다.
저 구불구불함이 양의 창자와 같고
애플의 차트와 같지 않습니까?

꾸미기_--2-----47대천.jpg

저 산촌의 길을 보세요.
지리한 횡보와 하강을 번갈다가
변곡점에 이르니
마침내 저 높은 곳을 향해 가는 모습을...

길은 본디 직선이 아닙니다.
사람의 길도 물의 길도 수익의 길도 원래 직선이 아니지요.
그래서 이런 말도 있습니다.
'직선의 길은 귀신의 길이다.'

불안하고 의심이 목구멍으로 올라올 때-물어보세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이 시대적 요청인가 아닌가?
그건 이 질문과 같죠.
41부엉-.jpg

부엉아기: 제가 언젠가는 날 수 있을까요?


https://www.tumblbug.com/7978f728-01e1-4c81-9adb-fe9aa256fd35
*못 보신 분을 위해 저희 작품펀딩링크 알려드려요.
이미 스티미언 벗님들이 후원을 해주기 시작했네요. 감사감사합니다.

Sort:  

높이 날려면 여러번 넘어지면서 나는법을 배워야겠죠

맞아요 피피님
새가 처음 비상하려고 날개를 무수히 퍼득임을 習이라 하죠.

부엉이가 날때쯤이라면 몇달안에 스팀도 날아오르겠군요.

네 스팀이 날면 부엉이도 날릴거구요.^^

벌써 35프로나 진행되었군요. 남은 65프로 힘내시기 바랍니다. ^^ ㅎㅎㅎ 그럼요. 곧 드넓은 창공의 주인이 될겁니다.

아 35% 진행되었나요? 아쟈!!! 힘이 나네요.^^

예. 엄청 잘 되고 있네요. 왠지 100프로 될 것 같아요 ^^ 화이팅입니다.

100%는 당연히 넘어설겁니다. 100%되면 끝이 아니라 그때부터 시작이죠.^^

워우. 자신감. ^^ 현재 68%를 돌파했습니다. 정말 잘 될 것 같네요. ㅎㅎㅎㅎ

현재 71%군요.^^
페북에도 올려볼까말까.....망설이는 중입니다.

한 번 해보세요. ^^ ㅎㅎㅎ 어차피 지르는거 ㅋㅋㅋ

부엉아기는 크면 분명 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지금 아기 부엉인 불안할 겁니다. 날수 있을까? 내가 쥐를 사냥할수 있을까? 거꾸로 거슬러 올라가면 하지 않아도 되는 고민인데 말이죠.. 아기 오리도 똑같은 고민을 하겠죠 날수 있을까? 아마 오리는 못날 겁니다. 하시만 크면서 날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행복하겠죠....
어짜피 날건 못날건 최대한 행복하려고 노력하는 것은 저라면 제가 오리 이건 부엉이건 날수 있다고 생각하려고요.. ^^

갑자기 말이 길어졌네요.... 잘 보고 갑니다. ^^

동네 가게 평상에서 과자와 맥주를 들고 이야기 나누는 기분이네요.

에어콘 있는데로 들어가시죠. ㅋㅋㅋㅋ

아 맞네요! ㅎㅎㅎㅎ 클날뻔했어요.ㅠㅠ;;;;;;;;;;;;;;;;;;;;;;;;;;;;;;;;;;;;;;;;;;;;;;;;;;;;;;;;;;;;;;;;;;;;;;

ㅋㅋㅋㅋ 많이 시원해 져서 평상도 괜찮습니다. ^^

구불구불~
암호화폐도 ~ 나아가 모두의 인생도~
지금 가고있는 길이 정상으로 향하는 길이길 바래봅니다 ^^
잘보고 갑니다.~!!!

33님 반가워요.^^ 너무 오르기만 하는 길보다 굽이굽이 길이 재미도 있고 사연도 있겠죠.

금방 훨훨 날 수 있을 거예요!!
높은 창공에서 잘 살펴주기를..

꼭 그러겠다고 부엉아기가 말하네요.^^

아름다운 그림입니다.ㅎ 산촌의 길이 결국 산꼭대기로 이어지듯, 우리의 차트 역시 그렇게! ^^

우리 거기서 만나요 쏠님!^^

길이 우상향길만 있다면 걷다 지쳐 쓰러지겠죠!! 내리막도 있고 오르막도 있고 한게 인생이고, 삶이겠죠!!
아기 부엉아~~ 그건 타타님만이 알수 있단다!! 당장 내일이라도 날수 있게 하는 신묘한 능력을 지니셨지^^

대세상승의 날이 오면 부엉이를 날리는 의식을 거행하렵니다. 독거님 ^^
우리 그날은 축배를 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