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을수록 코인이 쌓이는 만보기어플 암호화폐 "헬스코인"

in #coinkorea6 years ago

스타트업 퀘스천이 걸으면 걸을 수록 지갑이 두둑해지는
일명 만보기 앱 ‘헬스코인(healthCoin)’을 출시했습니다.

헬스코인은 만보기 기능에 암호화폐를 접목하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플랫폼을 구현했습니다.
앱 다운로드 후 사용자가 만 보(약 7~9km)를 걸으면
1HLC(헬스코인)이 지급됩니다.
(음... 마이닝이 쉽지 않아보입니다.)

헬스코인은 투기 목적으로 일부 악용되는 가상화폐와
달리 건강관련 각종 헬스장 및 기타 시설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헬스시티 쇼핑몰에서 건전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거래소 상장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집니다.

단순히 만보기 기능만 탑재한 것이 아니라 건강 관련 퀴즈,
걷기 대결 등 코인 채굴이 가능한 흥미로운 게임적 요소를
더해 걷기 운동의 동기를 부여합니다.

헬스코인은 향후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건강관리 시스템 및
다중 보안인증수단을 통해 의료 수요자의 병원 및 의원, 약국에서
사용 이력 등 보험 종합 건강관리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과 코인 두가지를 챙길 수 있는 1석 2조 앱이네요 ㅎㅎ

Sort:  

이런 코인도 나올줄이야..진짜 세상이 빨리 변하는 것 같네요..^_^

변화를 체감하고 계신다니 매우 유연한 자세를 지니고 계시네요. ^^

재미있는코인이네요

세상이 변하고 있네요 ㅎㅎ

재미있는 코인이네요^^

블록체인의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네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짱짱맨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편한 밤 되세요~^^

This post received a 4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timesfriend!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timesfriend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4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661.87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