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challenge Friday Blue-Sky and Flowers /꽃 그리기 How to draw[video]

in #colorchallenge6 years ago (edited)

수채화그려드리기 @ raah입니다.
다음 주에 전시회가 있어서 지난달 그렸던 코스모스를 좀 크게 그려봤어요
쉽다고하면 이상할지몰라도 마스킹액은 기본적 대비효과를 주기 때문에 쉽게 색채감을 끌어낼수 있어요.

Hello I have an exhibition next week and I have painted sky and flowers It is a common cosmos in Korean summer field.

20180628_154313.jpg
가로 100Cm 정도 수채화입니다.

Sky and Flowers

코스모스

마스킹액 사용

[Video]

How to draw

코1.jpg

코2.jpg

코3.jpg

코4.jpg

코5.jpg


코6.jpg

코7.jpg

booksteem 소개

[총균쇠]와 [사피엔스] 거시적 시선으로 세상을 보면 가벼워져요-“9/11? 인종청소? 그런 건 장난이야.”

잔인한 소젖말고, 쓴 커피보다 강원이 만든 우유와 치즈를 맛보세요 #로컬 BAU

삼천년 전부터 자라온 걸 버리고 미쿡GMO를? 두부만은 우리콩으로 드셔보세요 @평창IC 5분거리

헤아릴 수 없는 원한, 억울함, 고통, 죽음, 그리고 눈물 !!! 양승태가 거래한 것들!
언제설지 모르는 흉기차 100만대가 굴러다녀요

오스트리아행-1동유럽과 Habsburg, 빈의 예술 , 크림트
오스트리아행–2 벨베데레 궁과 쉰브른 궁전의 주인들, 외젠, 마리아 테레지아

암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조언을 구합니다.[booksteem][의X에게 살해당하지 않는 방법]
[바른마음1]생닭으로 성행위 후: 바른 마음은 이기적, 전략적이다
[2]남매간 1회 섹스: 코끼리(직관)가 먼저이고 기수(이성)는 합리화

by @raah입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수채화 정말 이쁘네요!!
코스모스가 피는 날 지금의 더운 날씨는 시원해지겠지요.

왜 이리 더운지 벌써 가을일 기다려지네요 ㅎㅎ

멋집니다. 아무나 따라할 수 있는 건 아닌 거 같아요.^^

raah님은 진정한 능력자!!! 부러워요~

와 .. 진짜 잘그리시네요
전시회도 하시고 능력자!!

그닥 잘 그린건 아니고요 ㅎㅎ 뭐 전공이 화가니 전시회는 가끔 해야죠 ㅎㅎㅎ

감탄하고 갑니다. 사실 raah 님 아니면 수채화를 볼 일이 별로 없는 것 같아요.

Get More Upvote - FREE

steem.link/sbd

Get 0.1 Steem free on signup !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 코스모스 너무 예쁘네여 ~~ 🤗

코스모스 참 이쁘죠 ㅎㅎ

와 너무 예쁘네요 코스모스, 빨리 코스모스 피는 계절이 오면 좋겠습니다. 요즘 너무 더워요 ㅋ

오늘 전국적으로 덥다는 분들이 많네요 ...하긴, 어제 강릉, 원주도 더웠다네요 하지만, ㅎㅎㅎ
봉평은 오늘까지는 시원했고 저녁쯤에 살짝 더워질까말까 했었어요 평창놀러오세요^^

와......매우 신기하고 멋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