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지만 은근 슬쩍 kr테그를 달아 본다.

in #corn6 years ago

kr을 떠나온지 상당히 오랜 시간이 지나온 듯하다.

내가 쓴 글들이 어떻게 사람들을 자극했으며

분노한 사람들이 내게 한 행동들을 어떤 의미가 있을까?

그 때 내가쓴 글들을 읽어 보기도 하고

내게 심하게 적개심을 드러낸 글들을 다시 읽어 보았다.


나는 자본(돈을 투자한 사람)이

돈을 벌어야 스팀이 오른다고 했고

나를 비난한 사람들은

사람이 늘어나는 환경이 조성 되어야

스팀이 발전한다고 생각을 했다.


한달이 지난 지금 모든 전자화페 가격이 상승하고

스팀잇도 글을 쓸만한 환경으로 바뀌었다.

거기에는 어떤 정책의 변화도 없었고

사람들이 가고자 하는 지향점도 바뀌지 않았다.

"단지 한달이라는 시간이 흘렀을 뿐이다."


스팀잇이 이래야 한다.

어떻게 해야 스팀잇이 발전을 한다.

진지하게 고민하고 행동할 이유가 없었다.

시간이 해결해줄 문제 였던것.....


결국 나와 나를향해 논쟁을 일으키고

서로에게 깊은 상처를 주었던 사람들은

가혹한 시간의 피해자다.


뮤트를 풀었다.

이제 스팀잇의 미래는 시간에게 맏기고

사람들에게 한발자국씩 다가 서고자

부끄럽지만 은근 슬쩍 kr테그를 달고

한참을 망설이다가 post를 누른다.

Sort:  

으아~콘님이닷!
이리 와서 앉으세유! 오뎅탕 데워놨으니 드시고...지평막걸리 한사발 쭈욱 하셔유! 깔깔한 목소리 다시 스티밋에 풀어주시것쥬?

저도 타타님의 막걸리와 오뎅탕을 먹고 싶네요 ㅎㅎ

아 증말요? 제가 얼른 준비해볼게요! 아....메가...스포어님이....나랑....막걸리랑...오뎅탕을...
요리.jpg 아...이건 볶음밥....! 우선 이거부터 드시고요.^^

볶음밥 푸는 그림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

어떻게....맛나게 볶음밥 드셨어요?^^ 이제 막걸리란 오뎅탕 드시러 오시겠어요? 메가스포어님!

Congratulations @corn113, this post is the nin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Superhero or Legend account holder (accounts hold greater than 100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Superhero and Legend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43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ese categories was $2020.70.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고생하셨고. 다시 kr 테그로 돌아오셨으니 긴 숨으로 쭉 가보시죠 ^^

감사 합니다

환영합니다 콘님~ ^^

반갑습니다 kr밖에서도 많이 보았으니
환영씩이야 님의 글을 보러 몰래 들어오지 않아도 되니 좋습니다.

에이 그럴리가요ㅎ
콘님의 글솜씨 한껏 기대하겠습니다^^

맞습니다. 시간이 해결해주는 일이었죠^^
무엇인가를 시작하는데에 늦은 때는 없다죠. 지금이라도 돌아오신것에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도 2달만에 돌아와서 무슨일인지 모르지만 제기억속에 @corn113님은 좋은기억 뿐이랍니다~^^
화이팅!!

감사 합니다. 여러가지 많은 고민을 하고
말을 할때도 여러번 더 생각 하겟습니다.

어서오시게 .....^^
이렇게 기둘리는 사람이 생각보다는 많다네.....!!

고맙네 친구 나중에 소주한잔 하세

시간이 해결해주는게 분명 있을듯합니다!!!
앞으로 더 밝은 스팀잇의 미래만 보아요 👍🏻

생각해보면 스팀잇을 시작한지 일년도 되지 않았는데 성급하게 생각한것 같습니다.
나이값도 못한다는 소리를 듣지 않기위해서 노력 하겟습니다.

잘 돌아오셨습니다. ^^

웬수가 보고싶어서 왔지요
과자값도 줘야 하는데

태그없이도 글과그림 자주 뵈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 되는것을 알면서도 자꾸 잊어버리게됩니다.

남자 라면 ...

남자는 남자
상남자가 따로 없다
콘님 상남자 대열에 확실하게
합류 하셨습니다.

기대를
충고를 받아드리는 모습에
감사 드립니다.

나,
형님 그만 둘까 생각 한적은 없어도
더 혼낼 생각은 많이 하면서
안타까워 했습니다.

이제는 그열정에 기대를 합니다.

감사합니다 형님
세월이 흘러도 나이를 먹지 않는다는 친구의 말이 생각 납니다.
나이먹고 어른 스럽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