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7: STEEM!]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 Jean-Michel Basquiat - S T E E M *
Crypto Art Challenge entry : Finally Steem!!

This is my entry for Crypto art challenge by @sndbox.
I created Steem image, inspired by Jean-Michel Basquiat.

* P R O G R E S S *

Untitled-3.gif

I designed this work using Adobe Illustrator and Photoshop.

About Jean-Michel Basquiat (From Wiki-pedia)

Jean-Michel Basquiat (December 22, 1960 – August 12, 1988) was an American artist. Basquiat first achieved fame as part of SAMO, an informal graffiti duo who wrote enigmatic epigrams in the cultural hotbed of the Lower East Side of Manhattan during the late 1970s where the hip hop, punk, and street art movements had coalesced. By the 1980s, he was exhibiting his neo-expressionist paintings in galleries and museums internationally. The Whitney Museum of American Art held a retrospective of his art in 1992.






* Comments *

당분간은 참여하지 않으려고 헀는데, 스팀이라니까 괜히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네요! 바스키아 작품은 아무래도 좀 만들기 어려웠긴 하지만, 이번에도 재밌는 작업이었습니다!

Sort:  

이렇게 멋있는 작품을 이제서야 발견했네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어서
출처 표시와 함께 포스팅 대표 이미지로 사용을 했는데요 미리 말씀 못 드린 점 죄송합니다^^

네에 괜찮습니다!

ヾ(๑╹◡╹)ノ" 와우~ 바스키아 제가 좋아하는 작가여서 언젠가 저도 해보려고 아껴뒀었는데 ㅎㅎ 조든님이 아주 잘 살려주셨네요~ 나이스입니다.

오오 감사해요!! 바스키아 저도 참 좋아하는데, 정말 이 분 스타일은 넘 어렵긴 한거같아요ㅎㅎㅎㅎ제 실력으로는 도저히 느낌까지밖에 못내겠더라구요! ㅎㅎㅎㅎㅎ아론님이 다음에 더 잘 살려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_^ ㅎ 정말 잘하셨어요! ㅎ 그런데 핸폰 자동완성기능때문인지 자꾸 오타가 생기네요.. ㅎ

바스키아의 그림에서 영감을 받으셨군요.
바스키아의 느낌을 잘 살리신것같네요.
좋은결과 있으시길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21세기레오나르도다빈치님도 좋은 결과 있을 것 같던데요?! 작품 잘 봤습니다 :)

바스키아 넘 좋아요!! 위너 기원합니다!!!ㅋㅋ :-)

이미 위너이신 분의 정기를 이어받아 봅시다!!!

스타일 챌린지같아서 재미있어요.
귀여운 버전의 바스키아네요.
뭔가 즐거워 보입니다.

cryto art contest 할 때마다 이번엔 어떤 아티스트를 차용해볼까 고민하게 되는데, 그 매력 때문에 자꾸 참여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

짱귀여웡ㅋㅋㅋ갠소할래 리스팀

헐 사랑함

거친 선이 매력있네요! 좋은 예술가 두 분을 만나고 갑니다^^

두..두분이라니! 그럼 저도 포함이란 뜻인데 ㅋㅋㅋ 전 예술가는 아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감동댓글이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