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in #crowsai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1525951008104.jpg

  • carrot cake press

지난 @crowsaint 그래도널님의 이벤트를 참여하여 당첨되었습니다.
상품은 @carrotcake 당케님의 코믹북

[기생이벤트][마감]아 몰랑 이벤트 할꺼야-feat soyo & carrotcake

333.jpg

우편함에 예쁜포장된것이 꽂혀있어서 설마?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맞았습니다.

포장지가 마음에 들어 뜯기에 마음이 아팠습니다!😭

1525951012008.jpg

ZOMBIE CAT INVATION ;좀비고양이의 습격❤

4.jpg

  • 아기와나 볼때 엄청 편안했는데 그런 느낌

  • 개인적으로 얼른 다음편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범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상품으로 만나게 해주신 그래도널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 만들어주신 당근케이크님 감사합니다.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어머.. 이벤트로도 케롯님의 코믹북을.. 대박 행운아십니다!!

오오 우부님 받으셨군요 ㅠㅠ
전언제나 올까 기다리고 있숨돠 ㅜㅜ

ㅎㅎㅎ 감사합니다 그래도널님^^

정말 뜯기엔 너무 예쁜 포장지였네요~
프로댓글러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받았어요!!! :-)♥
낼보려구용ㅋ

범이가 너무 귀엽더라고요 ㅎㅎ

다들 계 타셨네요 ㅎㅎ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실크로드님^^

Congratulations @woob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도 곧 받겠습니다 ㅎㅎㅎ

오오~~~그래도널님도 이벤트를!!!!ㅎㅎ 멋지십니다~~~ㅎ 아!!!! 당첨도 축하드려요~~~ㅎㅎ좋은 밤 되게요~~~^^

재미있겠습니다. ^^
책으로 만들어졌군요!

코믹북인데 편안하게 보았습니다^^

오.. 당첨 축하드립니다! 그림만 봐도 재밌음이 느껴지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