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Dapp] 888 TRON - Tr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crypto5 years ago (edited)

오늘의 댑은
디앱닷컴 순위 4위의
888TRON입니다!

이름에서 딱 아시겠지만!
겜블링 댑입니다!

그럼 한번 접속해보겠습니다!

이건 카드 고르기 게임인데요~
매직다이스와 똑같은 방식이지만
카드로 번호를 선택하네요~
그래서 총 52개의 카드 중 업다운이나
같은 수를 고르는 거네요~

매직다이스와는 달리
같은 숫자 고르기도 있네요~ㅎㅎ
아! 옆에 보시면 한글도 지원하고 있네요~ㅎㅎ
베팅이 50부터라 꽤나 쎄네요~

두번째 게임은 룰렛이네요~
이것도 베팅이 50트론부터입니다.
한번 지면 가슴 아프겠어요..ㅜ.ㅜ

슬롯머신은 5트론부터 베팅 가능하네요~
심심풀이로 하려면 슬롯머신 위주로 해야겠습니다~

이것도 트론벳처럼 게임하면
토큰을 주고 있네요~

가끔 한판씩 해서
토큰 모아봐야겠습니다~

3번 해본 결과 3전 3승해서
50트론 정도 벌었습니다!

PS! 겜블링 댑은 심심풀이로만 하세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노동•정치•사람 웹진 4월호

노동·정치·사람은 매달 노동, 정치, 사람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과 이야기 합니다. 노동·정치·사...

Sort: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What a great post you shared

이오스 트론은 넘사벽이던데요
스팀댑들도 얼릉 활성화되면 좋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트론이 엄청 치고 나가는 중인거 같네요~

겜블링 댑은 역시 빠질 수가 없죠 ㅎ
50트론 수익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3전 3승. 축하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