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Dapp] EOSBet - EOSsteemCreated with Sketch.

in #crypto5 years ago (edited)

오늘의 댑은 이오스 기반의
겜블링 댑!
EOSBet 입니다!

오늘의 순위는 6위에 위치해있네요~

그럼 접속해보겠습니다!

한글도 지원하네요~
(역시 암호화폐 강국!!)

게임은 다이스, 크래쉬, 바카라
이렇게 3개 종류의 게임이 있습니다!

다이스는 아시다시피
주사위 굴리기!
매직다이스와 차이점은
큰수로 베팅은 할 수 없고
작은수로만 베팅 가능합니다.

다음은 크래쉬라는 게임인데
배당률 정해서 고르는 게임 같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고르는건지 몰라서 포기!

세번째 게임은 바카라입니다!
하지만 바카라도 할 줄 모르기에!!
여기에서 종료!

게임을 하면 이렇게 배당도 줍니다!
심심풀이로 해볼만 할 것 같습니다!
(단, 심심풀이로요~
어제도 트론댑 장난치다가...
또 잃었어요...ㅜ.ㅜ)

그럼 오늘의 댑 소개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띠예(유튜버) 근황(2019년 4월 초 기준...)

이라고 붙은 제목에 '?'가 떠오르시면 클릭 권장 ㅋ

Sort: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도박댑은 배당받기용으로만 쓰고있네요. ^^

자꾸 하다가 잃어요~
저도 배당용으로만 써야겠네요~ㅎㅎ

Eos just keep growing

Excellent review @sindong and very useful information!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