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암호화폐(가상화폐) 이슈 모음 - 2018년 7월 12일

in #cryptocurrency6 years ago (edited)

aboutCURRENTCRYPTO.JPG

해외 암호화폐(가상화폐) 이슈 모음 - 2018년 7월 12일

룰루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매우 관심이 많으며, 이로 인해 실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하여 많은 뉴스를 읽어보고 있습니다. 그 중 유용한 뉴스는 간단히 한국어로 번역하여 내용을 공유하는 목적임을 알려드립니다. 오역 및 오타가 있을 수 있는 점 널리 양해 바랍니다. (__)


◆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코인거래소 바이낸스 (비난스, Binance)는 분권화 된/토큰화 된 블록체인 기반의 은행을 설립하기 위한 계획을 몰타에서 다시 시작하였습니다. Bloomberg에 의하면 바이낸스는 앵커 투자자 중에 이미 5%를 투자하였으며, 이 지분은 대략 1억 5천 5백만 달러의 화폐 가치라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세계에서 최초의 분권화 된 블록체인 기반의 은행이 될 것입니다. 이 은행이 운영되기 전 몰타 정부로 부터 자격을 획득하고 유럽 금융법에 일치하는지도 검토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원문 보기(영문)

◆ 세계에서 3 번째로 큰 규모의 암호화폐인 리플 (Ripple)은 글로벌 결제 시스템 개발을 위해 페이스북의 '금융 서비스 결제 파트너쉽의 글로벌 이사'였던 카히나 반디케 (Kahina Van Dyke)를 사업개발 부사장으로 채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새로운 포지션을 맡은 반디케는 리플을 세계적인 금융 서비스 및 전략적 파트너로 리플을 사용하게 하기 위한 사업개발을 담당할 것이며, 세계적인 결제수단이 되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기술 솔루션을 개발을 위한 사업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합니다. 원문 보기(영문)

◆ 인도 정부는 암호화폐를 전면 금지하지는 않고 이란 상품으로 취급할 것이라고 인도 정부에서 익명의 제보가 있었다고 합니다. 익명의 제보자에 따르면 규제자들의 가장 큰 걱정은 어떻게 거래를 효과적으로 규제할 것인지와 어떻게 투자금의 출처를 확인할 것인지에 대한 것이라고 합니다. 원문 보기(영문)

◆ 암호화폐사기는 여러 정부가 참여한 새로운 미국의 범죄 방지 대책위원회를 위해 "각별한 관심"의 대상 중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대책위원회는 정부와 금융 시장, 소비자들에게 사기를 고발하거나 투자하는 것에 대한 안내 지침을 만들어 줄 것 입니다. 원문 보기(영문)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