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스팀 파워 up!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사본 -cat-98359_1280.jpg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하더니...
스팀(STEEM) 할인 기간 인가보다.
이럴땐 과감히 스파 UP!!


고팍스에서 스팀을 할인한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다.
3천원대 스팀 실홥니까?

그래서 과감히 꽁지돈을 투자하였습니다.

워매~~ 얼마전에 2천스파 기념글 올렸는데
이제는 푼돈으로 600 스파가 가뿐이 올라갑니다.

20181128_160331.jpg

과연 스팀은 바겐세일 기간이 맞을까요?
그동안 스팀 가격의 추이를 살펴보겠습니다.

출처:고팍스

20181128_161223.jpg



보이시나요? 스팀의 가격이?

거.. 스파업하기 좋인 날씨네.

20181128_155726.jpg


역발상 투자

저는 거기에 걸어보았습니다.
스팀이 상승할 때.. 많은 분들이 스팀달러는 1달러에 머물러도
이상할 것이 전혀 없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하지만 많은 이들의 예상과는 다르게
스팀이 1만원... 8천원... 5천원... 3천원으로 하락했습니다.
더욱이 고래와 돌고래님들이 그저 멍때릴 수 밖에 없도록
스팀과 스달은 보기 좋게 1달라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많은 고래와 돌고래가 스파다운을 하고 떠났습니다.
@ned 아재도 스파다운으로 보여졌죠(?)

남들이 다 떠날 때.
남들이 다 끝났다고 말할 때.

그때 다시금 좋은 날이 올거라고 말하신 분들이 생각나네요.
망하든 아니든... 저는 역발상 투자에 걸어보겠습니다.

스팀 투더문 가즈아!!

* 공감과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Finished!

조리기능사 한식 실기 시험이 있는 날이다. 아침에 어머니와 아버지와 함께 휘경동에 있는 시험장...

Sort:  

가즈아!!보클!!!

답클 갑니다!!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아직 바닥인지는 모르겠지만
구입하기 좋은 가격대인 것은 확실합니다.ㅎㅎ

그죠? 어디까지 내려갈지 모르지만
어디까지 올라갈지도 모르죠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푼돈이 대박되어 돌아오길 바라구요~
떠날 사람 떠나고, 남은 사람 남는거죠~ ㅎㅎ 함께 투더문~~ 가즈아!!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 ^^
함께 건물주 가즈아!!
남는 사람들이 마지막에 웃는 날이 오길!!

이게 바닥인지, 아직 지하실이 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히 매입하기에 매력적인 금액이긴 하네요 ㅎㅎ
스팀 투더문 가즈아!!

동감합니다. 그 느낌이..
매력적인 금액으로 매입!! 가즈아!!

미래를 내다보는 예언자님의 과감한 투자에 풀보팅으로 응원합니다.. 암요!

오예!!! 감사합니다.

늘 하트를 뿅뿅 날리고 다니는 행복 바이러스시군요!

스팀투더문^^

형님투더문도 만들어 보세요 ㅎㅎ

그 선택이 옳았다는걸 보여주고 싶네요 떠난 사람들에게 ㅎㅎ

ㅎㅎㅎ 저도요!!!!
떠난 사람들이 돌아오는 그날 까지!!!

앞으로 길게 1년. 과연 누가 웃을까? 기대가 됩니다.

ㅎㅎㅎㅎ 그러게요 누가 웃을까요

1000스파을 업하면 풀봇이벤트 있습니다.

크헉;; 그런가요 ㅠㅠ 조매 더 모아서 할 것을 그랬나봐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저도 스팀은 아니지만 어쨌든 코인을 조금씩 사모으고 있네요ㅎㅎ
장기적이로~ 매달 조금씩 사모은다면 나중에 크게 웃을 날이 오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