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loween. 할로윈이 먼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taewon1.jpg


안녕들하세요~

11월이네요 ^^

할로윈도 지나고
급작스러운 겨울날씨도 가라앉고

개인적으로 일이 많다 보니,
글 한 줄 읽고, 글 한 줄 쓸 마음의 여유가 쉽지 않았습니다


몇 주 전부터 눈에 띄기 시작한 수상한 복장의 사람들.

.
며칠 전 이태원에 들르니
골목골목 가득 메운 기발한 복장과 분장들로

할로윈이 지대로네요

itaewon2.jpg


5년간 제주에서 주로 지냈던 것 뿐인데
서울 풍경은 참 색다르네요 ㅎ

어느 틈에 우리네 깊은 곳까지 들어와있군요

언제부터 이리 자연스레 받아들이기 시작한 건지 모르겠지만

제게는 아직도 신기합니다

어쩌면 우리네 현대의 놀거리 문화가 별로 없어서인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네요

Halloween ....... so hollow


주말이 벌써 하루밖에 안남았어요!
신나게 쉽시다~~~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igitalArt Doodle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갑자기 휑해지는 듯 합니다 ㅜㅜ

어쩌면 우리네 현대의 놀거리 문화가 별로 없어서인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드네요

Halloween ....... so hollow

할로윈 복장 입고 유흥하는 문화도 있지만
아이들이 이웃 대문 두들기며 trick or treat 하는 것이 잘 들어온다면 좋을 것 같아요

넘 휑했나요? ㅎㅎ

아이들을 보면 그런 발랄한 놀이문화가 있었으면 싶고. 20대들의 할로윈 스타일을 보면, 무척 부자연스러우면서도 안쓰런 생각이 들었어요. 평소에도 좀더 자유롭게 표현하고 표출할 수 있는 분위기가 필요한 건 아닐까 ... 싶은 생각이 들었나봐요 ^^

이태원... 언제나 붐비네요.
디클릭에 보팅은 덤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 :)

할로윈이라서인지, 발디딜 틈이 없었어요 ㅎ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34.57
ETH 3561.52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