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 다이스 해 봤네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eos 에서 하던 주사위 놀이가 스팀에도 생겼습니다.

주소는 https://magic-dice.com/ 입니다.
어제 @jaydih 님 포스팅 보고 시간 나서 몇 번 했는데, 아직은 손해는 아니네요.

image-1543384521468.png

image-1543384726399.png

로그인 하시면 스팀 커넥트로 연결 됩니다.
아쉬운 점은 다른 댑들 처럼 스팀을 임대 받아서 주사위 놀이 하는 스티미언 분들께 보팅도 해주고, 수익도 분배하고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놀이는 놀이로만... 어쨋든 주사위도 흥해라~~~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11월의 마지막날...(뻘짓프로젝트 진행사항)

... futurecurrency lovelyyeon jhani autokjk70 lovey42 goodhello banguriballantines30 tworld sullijun zenigame zzing syskwl djusti kh...

원사마님 주사위??종류에요??
ㅋㅋㅋ 전 코인을 잘몰라서 모르겠어요

스팀으로 배팅하는 도박 댑입니다. ^^

이오스 주사위는 해봤는데
스팀도 나왔군요^^

살살 하세요. ^^

이오스로 좀 날려서
이젠 안전빵 갑니다 ㅎㅎㅎ

어디건 도박(?)이 가장 흥하게 되어있죠! ㅋㅋㅋ
재미로 한번씩 하는것도 괜찮을듯 하네요~

계속하면 안 될 것 같아요. ㅋㅋ
진짜 재미로 가끔씩 해야 겠습니다.

저도 한번 놀아볼랍니다 ㅎㅎ

살살하세요.
아마 멘탈이 강하셔서 잘 하실듯. ^^

기준숫자대비 under / over를 선택해서 스팀으로 베팅하는 시스템인가보죠?

언더와 오바 사이에 보라색 바가 있습니다. 조절 하시면 배당률이 바뀌는 시스템이네요.

맞아요 보팅도 생기고 수익도 나눈다면 좀 더 클 수 있을것 같아요~

그러게 말입니다.

스팀커넥트를 매번 해야해서 좀 귀찬아요 ㅠㅠ
이오스는 편한데~ 어플로 나오면 좋을거 같아요

스팀커넥트를 통해서 스팀이 전송되어서 매법 하려니 귀찮기는 합니다.
어플이 나오면 더 좋겠네요.

ㅎㅎㅎ 저는 쫄보라서 못하겠어요.
이익 나시면 알려주세요^-^

저 같은 사람은 이익을 못 냅니다. ^^
그냥 놀이...

한번해서 0.48스팀 득하고 나왔어요
뭔가 믿어도 되나 하는 불순한 생각이 ㅋ

축하합니다.
시스템이 되어 있어서 믿어도 될 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