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스팀이 400원대로 올라섰네요. 좋아 해야 하는 일인지 아닌지도 분간이 안 갑니다.

  • 스팀잇에서 활발하게 포스팅 하시던 분들이 많이 안 보입니다. 바쁘신건지, 아니면 스팀의 가격과 코인이 너무 떨어져서 쉬시는 것인지 궁금해 집니다. 제가 스팀잇을 알게 된 후 많은 네임드 분들이 떠나갔습니다. 안타깝습니다.

  • Dclick 이 활성화가 안 되고 있습니다. 다른 광고들이 들어 오지를 않고 있는 듯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카페나 맥주 집이나 식당 이나 학원 같은 자영업을 하시는 스티미언 분들이 있는 줄 압니다. 그런 분들의 광고를 넣으면 어떨까 혼자 생각을 해 봤습니다.

  • 매직 다이스를 짬짬이 합니다. 가만 보니 이거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네요. 어제 해 보니 이게 흐름이 있습니다. 어떨 때는 높은 숫자 낮은 숫자 번갈아 나오다가, 갑자기 낮은 숫자가 연달아서 아니면 높은 숫자가 연달아서 나오는데 만약 번갈아 나오다가 딱 낮은 숫자나 높은 숫자가 연속으로 나오면 패가 망신 지름길이 됩니다. 즐기는 선에서만 하세요. 저는 아직 잃지는 않았네요.

오늘도 웃는 하루 되세요.

1543304439943.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또 미끄러지네요.ㅡㅡ

그러게요. 이제 그만 할 때도 되었는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 단돈 $5 SBD에 1년구독을 하실 수 있습니다.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400원으론...4000원은 되야 좋아할것 같은데요! ㅎㅎ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이 광고를 하면 좋을것 같은데...
언젠가 디클릭도 많은 광고가 올라오는 날이 오겠죠^^

4000원 언제 오려나요? ^^
즐거운 불금 되세요.

매직 다이스 한번 해봐야겠네요 ㅋㅋㅋ
대박 가즈아!

제발 살살 입니다.
폭주 하면 안되요. ㅋㅋ

스팀 가격이 올라오지 않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사라질 것 같은 위기감이 듭니다.

또 많이 내렸네요. 에휴~~~

저는 가격과 상관없이 요즘 좀 현타가 와서 ㅎㅎㅎ

애런님 R2D2 완성 할 때까지 있자고 해 놓고선...
코 다 빠졌습니다. ^^

어디 가진 않았어요 ㅋㅋㅋ 그냥 현타일뿐 ㅋ

강아지처럼 해맑은 날이 올겁니다 ^^
디클 꾸욱 ~

네 감사합니다.

사실... 스팀 가격만 오르면 모든 문제는 자연히 해결될텐데 말입니다.
근데 이게 어려운 문제네요.ㅜㅜ

그러게요.
저는 스팀잇이 사람 사는 냄새가 나서 그냥 좋은데...

어서 스팀도 올라갔으면 합니다.

개가 넘 좋아하는데요..ㅋㅋ
매직 다이스는 당구장에 많이 있던 빠징꼬랑 비슷하네요..
높고 낮은 게 한번씩 연달아서 나오는 게....

그런가요?
빠찡고는 안 해봐서...

조용히 혼자 할 때에는 흐름을 조절 하면서 하겠는데, 여러 사람이 같이 할 때에는 손 대면 승률이 떨어지네요. 그냥 즐기는 걸로만...

일단은 올라선게 다행이라고 봅니다~ 디클릭도 화이팅입니다~^^

일단 올라섰다가 다시 꼬꾸라 집니다. 에휴~~~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