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일지] 비트소닉 코인으로 간만에 '익절' 하지만 조심하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익절'을 했습니다. 기존 거래소에 물린 코인들이 워낙 많아서 이 정도 익절은 성에 차지도 않지만, 그래도 이런 식으로 조금씩 복구를 해야죠. ^^;

저는 300원 정도에 들어갔고요. 500원 정도 찍었을 때, 반절은 원화로 회수하고 나머지는 코인으로 그대로 들고 있습니다.

ㅁ1.jpg

그리고 비트소닉 거래소가 터졌죠....;

어제부터 오랜 시간 접속조차 되지 않았는데요. 지금은 접속은 됩니다. 그리고 일부 코인은 거래도 되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비트소닉코인은 거래 중지 상태네요.

ㅁ2.jpg
(아예 리스트에 뜨질 않고 있습니다.)

다시 거래가 열리면 일단 전부 현금화하는 게 좋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저는 250~300원 수준으로 내려오면 다시 매수할까 고민 중입니다.

사실 비트소닉 코인이 오른 이유는 스테이킹을 통한 거래소 수익 쉐어가 핵심이거든요. 아직 실현되지 않은 기대 심리로 가격이 많이 올랐던 상황입니다. 즉, 여전히 가격 상승에 대한 기대감은 큰 게 맞습니다.

하지만, 서버파괴(?) 사태가 발생하면서 기존 홀더 중 상당수가 던질 가능성이 높으니까요. 일단 가격이 떨어지는 것 같으면 던졌다가 다시 '줍줍'을 시전하는 게 좋은 전략일 것 같습니다.

물론 제 개인적 예상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비트소닉 거래소 아직 가입 안 하신 분들은 아래 추천 링크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0 BSC를 받을 수 있으니까요. 거래가 열리면 바로 팔아도 괜찮고 아니면 가격 추이를 봐서 조금 더 매수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https://bitsonic.co.kr/invite?rcode=WD98UG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OSDAQ 이벤트 에어드랍 받는법

10월 15일 이오스닥거래소가 이벤트를 합니다 탈중앙화 거래소를 하반기 오픈하기전 사전가입자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방금 뜬것같네요!
500원으로 고정되어있어요ㅎㅎ

엇? 거래가 열렸나요? 제 앱에선 아직 안나와서ㅠㅠ

뭐 두배로 출금되는 오류같은것도 있어서 지금 똥줄타고 있는중인가봐요 거래소는 ㅎㅎ

헉.. 그런 것도 있었나요? ㄷㄷ

다들 비트소닉 때문에 난리도 아니네요.ㅎㅎ

그러게요~ㅎㅎ 이렇게 뭔가 잘 나갈 때 오류가 나면 안되는데; 역시 거래소가 모든 걸 다 미리 대비할 순 없는 모양입니다 ㅠㅠ

ㅎㅎㅎ가입하고 340원에 던졌는데
좀만 기다릴걸 후회했지용

아고 ㅎㅎ 조금 배 아프지만 그래도 익절이니까 축하드려요 ^^

Hi @banjjakism!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4 which ranks you at #682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83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1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전 아직 출금이 안되네염 ㅋㅋ
좀더 기다려서 출금해볼려구요

네네~ㅎㅎ 뒀다 나중에 빼면 될 듯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