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으로 배우는 중국어 6] 공리 인터뷰 양란방담록 토크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827_135000611.jpg
@kiwifi 님 대문 멋지죠?ㅎㅎㅎ 홍홍홍

안녕하세요



중국어 공부하는 핑크핑크한 뽀돌 @bbooaae 입니다.
오늘은 예능으로 중국어를 배워보아요.

🕑 2018.10.13|중국어스터디



공부 내용



공부 구간 19:38~20:35

source


  • 악필 감상 시간

1013.jpg




#1. 대사



他们说其实演员在演的时候心理是很脆弱的,你呢?
我不是
你很强悍

tāmenshuō qíshí yǎnyuán zài yǎn deshíhou xīnlǐshì hěn cuìruòde,nǐne?
wǒ búshì
nǐ hěn qiánghàn

배우가 연기할 때 마음이 가장 연약하다고 하는데요
공리 씨는 어떠세요?
전 안그래요
강하군요

我演戏的时候,什么都看不到
就把耳朵都关起来了

wǒ yǎnxì de shíhou, shénme dōu kànbúdào jiù bǎ ěrduo dōu guānqǐláile

연기할 때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아요
귀를 닫아버려요



不会有任何人影响到我
我也不可能让任何人影响我
就在那个瞬间

búhuì yǒu rènhérén yǐngxiǎngdào wǒ wǒyě bùkěnéng ràng rènhérén yǐngxiǎng wǒ jiù zài nàgè shùnjiān

그 누구도 제게 영향을 줄 수 없고
저 역시도 영향을 받으면 안돼요
그 순간에는

我觉得这个瞬间很不容易
当你失去这个瞬间的时候
你会后悔

wǒ juéde zhège shùnjiān hěnbùróngyì dāng nǐ shīqù zhège shùnjiān de shíhou nǐ huì hòuhuǐ

굉장히 어렵게 얻은 순간이거든요
이 순간을 잃어버리면
후회하게 돼요

你为什么在那个时候 这么不认真 为什么你会 收到一些影响

nǐ wèi shén me zài nà gè shí hòu zhè me bù rèn zhēn wèi shén me nǐ huì shōu dào yī xiē yǐng xiǎng

왜 그때 열심히 하지 못했을까
왜 이런저런 영향을 받은걸까 하고요.



因为确实在现场会有很多东西影响到你

yīn wèi què shí zài xiàn chǎng huì yǒu hěn duō dōng xī yǐng xiǎng dào nǐ

정말로 현장에는 배우에게 영향을 주는것들이 많죠

一会儿话筒在你这儿有时候扭过来 扭过去

yī huì ér huà tǒng zài nǐ zhè ér yǒu shí hòu niǔ guò lái niǔ guò qù

마이크가 여기 있다든가 어떤때는 막 왔다갔다하고

有时候灯光把你遮住了什么的 如果你不专注的话 太多东西可以 影响到你

yǒu shí hòu dēng guāng bǎ nǐ zhē zhù le shén me de rú guǒ nǐ bù zhuān zhù de huà tài duō dōng xī kě yǐ yǐng xiǎng dào nǐ

조명이 얼굴을 가리다든가 이런거요 그래서 집중하지 않으면 너무 낳은 것들에 영향을 받게 돼요

那我是一个专业演员 我为什么要让这些东西影响我 我绝对不放弃任何一分一秒

nà wǒ shì yī gè zhuān yè yǎn yuán wǒ wèi shén me yào ràng zhè xiē dōng xī yǐng xiǎng wǒ wǒ jué duì bù fàng qì rèn hé yī fēn yī miǎo

근데 내가 프로 배우인데 왜 이런것들에 영향을 받는거지 싶은 거예요 저는 일분일초도 절대 포기하지 않아요










토 요 일 입 니 다

중 국 어 오 늘 의 한 마 디 퀴 즈





#1. 오늘의 중국어 퀴즈는
저는 일분일초도 절대 포기하지 않아요


  • 我绝对不放弃任何一分一秒
    wǒ jué duì bù fàng qì rèn hé yī fēn yī miǎo
    -워 주에뚜이 부 팡치 런 흐어 이 펀 이 미아오

저는 일분일초도 절대 포기하지 않아요
중국어로 뭘 까염?!



댓글에 적어주시면 소소한 보팅 (0.05)드릴게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욤 빠잉빠잉!!!


再见!


또봐염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건강과 포만감 가득한 귀리세이크 만들어 먹고 있어요

안녕하세요 ^^ @hee4552 쭈니짱입니다 요즘 밥 먹기 귀차니즘에 빠져 라면을 먹거나 아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我绝对不放弃任何一分一秒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워 주에더 부 팡치 런 흐어 이 펀 이 미아오

워=나
이=일
펀=분
미아오 = 초

맞아 형아?ㅋ

내가 오타 내서 수정했어 주에 뚜이야 주에더가 아니라
ㅋㅋㅋ 똑똑하다 찌찌

옷!!! 그럼 풀봇 줘야 되는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소해야겠넴

아직 안잤넹.... 미안해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 주에뚜이 부 팡치 런 흐어 이 펀 이 미아오~

뽀돌 선생님 저 잘했나요?

ㅋㅋㅋㅋ 굿굿굿!!! 굿이에요

감사합니다.👍

어이쿠 갑자기 어려워진 느낌..ㅋㅋㅋ

워 주에뚜이 부 팡치 런 흐어 이 펀 이 미아오

너무 길다..ㅋㅋㅋㅋ

시간이 없어서 준비하지못해서 본문에 있는걸로...ㅋㅋㅋㅋ 때우깈ㅋ
보파가 없어서 작게보팅이됐네염 ㅋㅋㅋㅋ

막 사진 안떠염 누나!!!

지누킹 디클릭에서글쓰니까 이상해 ㅠㅠㅠ

그럴 때 있더라구 형^^ 스팀잇에서 수정하면 잘 됨. 아니면 스팀잇에서 쓰고 디클릭에 복붙도 괜찮아 형

앙 레이븐형 말대로 오늘 했어
고마워 잘되드라구!!

아 중국어는 왜이리 처음부터 어렵다는 생각이 먼저들까요?

ㅋㅋㅋㅋ 아마 한자 때문이 아닐까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당)
비지에서 글을 쓰고 복붙으로 디클릭에서 올리면 사진도 잘 올라가요.
전 그게 편해서 그렇게 합니당.
매일 매일 사랑해요~~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오늘 해봤는뎀 잘되네염
어제는 수정을 엄청나게해서 ㅋㅋㅋㅋ
매일매일 사랑하겠씁니다!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2: 10/8~10/14> 10/14(일) 운동챌린지 미션 "자유주제 인증"입니다. +(새로운 event)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jhsung2002 hodolbak goodhello mimistar innovit bbooaaeepitt925 wonOs rbaggo newbijohn onehand dufresne yongsam
da...

헐. ㅇ_ㅇ 파이썬에 중국어에. 대단하십니다. ㅎㅎㅎㅎ

ㅋㅋ 몰라요 몰라 하나도 모르는데염 ㅋㅋㅋㅋ

모르지만 할줄 앎ㅋㅋ 역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931.79
ETH 3249.50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