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327]미스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가슴이 먹먹해져옵니다..

20181102_201813.jpg

이승철의 사랑은 아프다...
드라마 미스티 주제곡이죠..
들을수록 슬퍼집니다.
같이 듣고 있던 사람들도 하나같이 슬프다고...
드라마가 생각나서 더 그런듯요..

20181102_201756.jpg
[사진: 미스티 공식 홈페이지]

이 가을의 끝자락,
아름다운 드라마의 여운을 느끼며 감미로운 음악에 젖어보세요.

  • 바람이 분다 꽃이 진다
    이제는 널 지워본다
    사랑했었던 그 날들을
    이젠 잊고싶다 잊고싶다
    안개속에 눈물처럼
    흩어져가는 너의 눈빛
    점점 더 깊어진 상처를
    건드리고있어 아플텐데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나
    끝없이 나를 미워했던 너
    사랑이란게 사랑이란게
    상처뿐인데 아픈건데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눈부신 날에 넌 떠났다
    다시는 널 볼 수 없었다
    손끝에 남긴 너의 눈물
    다시 만져본다 또 아플텐데
    그렇게 너를 사랑했던 나
    끝없이 나를 미워했던 너
    사랑이란게 사랑이란게
    상처뿐인데 아픈건데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그 아픈 상처가 날 울려도
    그 아픔이 나를 저며와도
    내안에 잠든 너의 기억은
    사랑이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리플마켓| kr 커뮤니티 어워즈 비공식 트로피 & 메달 디자인 01

이번 |리플마켓|은 제 브랜드 제품 포스팅은 아니지만 리,플레이의 디자인 협찬?이라는 기분으로...

Sort:  

못보았는데 봐야겠네요.

네 잼나게 봤었죠..다 기억나네요

미스티 재미있게 봤습니다. 결말이 찝찝했지만..

^^ 보클하고 갑니다~ 즐거운 불금 저녁 시간 보내세요~

그쵸?결말이 좀 ㅋㅋ
즐건 주말보내세요~~

미스티 봐야지 하면서 못 봤는데~~
이번 주말에 한번 돌려볼까봐요.
보클하고 갑니다.

네 꼭 한번 보세요...
이번 주말은 드라보 보느냐 금방 가겠는데요 ㅋ
보클 감사합니다..

화제가 됐던 드라마지만 보질 않아서...ㅠㅠ 이승철씨가 불렀다면 절절하겠네요.

네. 노래랑 들으며 보면 정말 슬프죠 ㅋ

엄청 재밌게 본 드라맙니다.
이승철 노래는 음~~~ 깊은 느낌이 있죠

가슴을 울리죠 ....목소리가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헉 모르는 노래네요..ㅎ 드라마는 들어봤는데 얼릉 찾아서 들어보겠습니다!!! 이승철이야..걍 믿고 듣는 가수..ㅎㅎ
보클 팔로우 하고 가요 ^^

들어보심 아~~~하실걸요 ㅋ
보클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행복한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