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 산책

in #dclick6 years ago (edited)

헬게이트 산책


근처 아파트 단지 뒤쪽에 그리 높지 않은 야산이 있었고 완만한 산책로가 있다는 소리에 야산 주변을 입구를 찾았다 대충 조금마한 공원 같은 산책로이겠지하고 신발은 그냥 캐주얼화에 추워서 가을잠바를 입고 중무장하고 산책로를 찾아 다녔다.

한참을 도로가로 1km정도 걸어도 산책로 입구는 보이지 않았고 오기가 생겨서 보일 때까지 하염 없이 걸었다.

드디어 발견 입구의 이름은 산책로 같은 이름을 지녀서 여기구나 하고 길을 따라 올라갔다. 조금 걸으니 지족산이라고 나와 있었다.

이곳이 헬게이트 인줄 몰랐다. 산을 오른지 몇년전인지 기억도 안나는 상황에서 조그마한 야산이겠지하는 마음과 완만한 산책로라고 생각하고 지족산 입구에 들어섰다. 이곳을 들어서는게 아니였는데 오르고 나서 후회 했네요.

여기까지는 기분 좋게 산책을 했는데 이 다음 코스부터였네요.

그렇게 경사가 진 것은 아닌데 공원 산책 복장으로 졸지에 산행을 하게 되었네요. 약 1km 정도 산행을 한 뒤에 도착한 장소입니다.

아! 왕가봉 2.59km라니 여기가 끝이 아니구나 봉우리까지 또 올라가야 하는군. 난 왜! 이곳에 왔을까 왜! 올라왔을까? 오만가지 생각이 들더군요. 온김에 왕가봉까지 가볼까 이곳 거주민들이 계속 올라가더군요. 몇년만에 산을 타는 거라 몸이 많이 약해졌네요. 복장도 공원 산책 복장으로 따뜻하게 입고 왔는데 신발도 문제이고 발이 좀 아프고 이런 신발로 산행이라니! 약1km 산행을 한 뒤에 이곳에서 잠시 하늘을 바라 보았습니다. 왜! 올라갔을까!

그냥! 한숨만! 하늘은 어찌 그리 맑은지! 몸에는 땀이 차고 왜! 올라와서 생고생을 했을까 후회했네요.

정신줄 놓고 하늘만 쳐다 봤네요.

그리고나서, 미친 듯 광란의 하산을 하였습니다.
위험한 짓이지만 그냥 냅다 달렸습니다.

미친짓 한컷!

마무리


감기 걸림!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위험신호가 울리고 있군요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도 코인판은 참... 춥습니다. 금융위에...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산책을 하러 나서셨다가 거의 등산을 하고 오셨네요ㅎㅎㅎ
감기도 어서 나으시길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오솔길이라는 말만 믿고 1km 산행 했네요.
집에 돌아와서 좀 있으니 머리가 좀 아프고 감기를 제대로 걸림!
땀을 많이 흘르고 나서 땀이 식으니깐 자연스럽게 감기가 찾아왔네요.

마음의 준비 없는 등산은 힘들죠.ㅎㅎㅎㅎ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조금 디클릭이 많아졌는지 1회 디클릭 보상이 많이 감소했네요.
조금씩 활성화가 되는 것 같아요

감기 조심하세요~ㅎ

감기는 걸렸고 빨리 회복해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힘든게 보이네요.ㅋㅋ

왕가봉 2.59km보고 멘탈이 저지점에서 깨짐! ㅋㅋㅋ

만만하게 보다가 당하셨네요
암튼 수고하셨습니다.

산책로 오솔길로 이야기 듣고 올랐다가 당했네요. ㅋㅋㅋ

땀흘리고 옷을 벗으면 안됩니다.
천천히 땀을 식혀야 감기가 안걸리지요 ~~^^
디큭릭은 사랑이지요 ㅋㅋ

맞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그날따라 유난히 찬바람이 좀 불었네요.
정상부근에서 땀이 식으니 그냥 감기가 걸려버리네요.
옷을 땀 배출되는 옷도 아니고 일반 옷입고 캐주얼 단화에 대충 공원 나들이 정도로 생각하고 가볍게 나왔는데 헬 산행이였네요.

좋은산책을하셨군요ㅎㅎ

준비안된상태로 낮은 산인데 얍보다가 된통당했네요. ^^

와... 오늘은 코딩교육 안받아도 되나 봅니다. 산에 자주 올라가세요... 몸에 좋아요.

산에 오르는 것이 좋은데 몇년간 산을 안올라가봐서 갑자기 동네 뒷산을 오르는 것도 쉽지 않네요.
체력이 예전같이 않아서 몸을 만들어야하는데 우선 조깅부터 천천히 중비해야겠어요.

수고하셨네요. 코피 안났으면 괜찮을 거예요.

코피는 잘 안나는 체질이라서 괜찮은데감기로 개고생했네요.

어렸을때 등산한다고 뛰어서 오르락 내리락을 많이 했었는데.. 힘들지만 재미있죠ㅎㅎ

안움직이다가 움직이니 많이 힘드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