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38일차 카드 열기

in #dclick5 years ago

1.PNG

크롬이 이상하네요... 이미지가 완벽히 로딩이 안되고 말이죠..

대전방식이 바꿔서 일퀘하기도 힘드네요..
힘든 시기 화이팅 하시죠~ 아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아 진짜 저도 스몬 시작해야하려나요ㅋㅋㅋㅋ
하도 하시는분이 많아서 보다보니 저도 하고싶어지는ㅋ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저도 그렇게 발을 담근 케이스랍니다^^;;
도대체 뭔데??
라고 하다가 이제는 일퀘하려고 컴퓨터를 켭니다~

그런 마성의 게임이군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다음에 더 좋은 카드 나오길 기원합니다.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응원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dailypro

보클하고 갑니다.ㅎ

디클 꾸욱 ~
화이팅하세요

Hi, @dailypro!

You just got a 0.13% upvote from SteemPlus!
To get higher upvotes, earn more SteemPlus Points (SPP). On your Steemit wallet, check your SPP balance and click on "How to earn SPP?" to find out all the ways to earn.
If you're not using SteemPlus yet, please check our last posts in here to see the many ways in which SteemPlus can improve your Steem experience on Steemit and Busy.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14.44
ETH 3064.06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