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이것저것 올리는글 (딱히 제목을 정하기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스팀잇 라디오가 처음으로 조회수 200을 넘었습니다. 좋아요도 20을 넘었네요. 제 생각이지만 이게 최대치라고 생각합니다. 이거보다 흥하기는 어려울거라는 생각에 기념글을 올렸습니다.

굉장히 기쁘네요!!!




내일있을 방송에 사연을 받고있지만 1개의 사연만 들어와서 대본을 대폭 늘리고 있습니다. 몰래온손님들에게 많은걸 기대해야겠습니다. 사실 사은품이 남으면 제가 가져가기 때문에 사연이 안와도 좋습니다.

[예고]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7회 (with @aperitif)




법무법인비트 배 스팀잇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개최! (리그소개, 팀소개)

프로리그가 처음으로 스폰서를 받고 진행합니다.
지난번 광탈의 아픔을 이겨내고
이번시즌 정말 우승 노립니다.

대회 준비를 하느라 고생한 @innovit
후원을 해주신 법무법인비트 @veatbox님에게 감사드립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앞으로 더욱 흥할 거예요.
단바인님 화이팅! 단바인 라디오 화이팅!

게스트 나와주실거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단바인님...굉장히 영광스러운 제안이오나...
저는 둥이들이 자고 나면 '강제 묵언 수행'에 들어가는 신세랍니다..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흑흑흑

단바인님 소통하시는거 보기 좋아요 😄
조회수 200 대단한걸요!
자기만의 콘텐츠 찾으신거 같아 멋져요ㅎㅎ

시간나시면 같이 방송해요...ㅋㅋㅋㅋㅋ

응원감사합니다!!

저는 구독에 알림 설정 완료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 분을 게스트로 추천드립니다 단바인님!!!! ^_^

소인 내공이 부족하여 명성도가 50이 넘으면 출연을 출사표를 내보겠나이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공은 제가 채워드리면됩니다 ㅋㅋㅋㅋㅋ

따흣... 제가 소심한데. 잘 할 수 있을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넴ㅋㅋㅋㅋㅋ

오오~ 이제는 스폰서라니 ㅋㅋㅋㅋ 대박이네요!!
아재리그 흥해라~!!!!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스폰서까지! 멋져요.ㅎㅎ
c.png

감사합니다 한손님 저번에 말한 유튜브 홍보 했습니다 ㅎㅎ

프로리그 기대됩니다ㅎㅎㅎ

저도 기대됩니다 ㅎㅎㅎ

단바인님 진짜 아뱅(아이디어뱅크) 이시네요~~~ 재밌게 보고 있어요 :) 더 흥하시길!!!! 2000 조회수 찍기!!

아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재밌게 보고있다니 더 감사드립니다ㅠㅠ

엇 !! 저날 단바인님 뵌날이군요 ㅎㅎ 반가웠습니다 :) 조회수가 많았다니 제가 더 기쁩니다 !! 인사 제대로 못드렸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제대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 :) 항상 중계하시느라 고생이 많습니다!!

만나서 반가웠어요 ㅎㅎㅎㅎ 중계를 재밌게해주는 게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디오도 스타도 기회되면 참여해보고 싶네요 ㅎㅎ
파이팅입니다

라디오카톡방
오시면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6.00
ETH 3129.71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