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진행]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시즌1 외전 KR 커뮤니티 어워즈 시상식(with @imrahelk)

in #dclick5 years ago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오랜만에 돌아온
스팀잇 최초 스티미언과 소통하는 방송




  • 이번주 게스트

임라헬크 (aka. 레첼킴 / feat. 단바인)

게스트요청으로 '안'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합니다.




  • 방송 코너 소개


1. 너의 꿀팁 소리가 들려

게스트가 가지고있는 팁을 공유해 드립니다.
이번주 팁 주제는 영어 입니다.


2. 게스트에게 질문해주세요.

게스트에게 궁금한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로 남기기 어려운 질문은 카톡이나 메일로 방송에 사연을 보내주세요. 채택되시는분에게는 아래에 참여자 보상을 드립니다..

라디오사연

[email protected]


3. 2018 Steemit KR COMMUNITY AWARDS 발표




  • 방송참여자 보상

@danbain의 풀보팅
@bbooaae 풀보팅
스타벅스 쿠폰




  • 방송 링크

Youtube
2018.12.06(목) 22:00 ~




  • 기타사항

방송에 대한 의견 남겨주시는분들에게는 보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ttps://steemit.com/busy/@tkhol/--1544113871965

방송 잘 들었습니다^^ 보팅을 부탁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완료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풀봇했습니다 ㅋㅋㅋ

수고하셨어요. 감사해요^-^

재미있게 들었습니다.
운전 조심하세요 단바인님~
여수 밤바다 제발 한 소절도 못 듣고 오시길...꼭꼭!

부른거 있는데 올려볼까요 ㅋㅋㅋ

네...이어폰 꽂았습니다..
언제 올라오나요?

내일 안전운전 ㅏ세요 즐겁게 놀닻갑니다

재밌었어요 마무리는 사랑은 아무나하나 ㅋㅋㅋ

임라헬크라는 뉴 닉넴... 마음에 드시나요?

방송에서 대답을 하셨네요 ㅋㅋㅋㅋㅋㅋ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금ㅋㅋㅋㅋㅋㅋ

단느님 먹방 보이는 라디오는 안하시나요?!?!

양꼬치?ㅋㅋㅋㅋ

크흡 ㅠㅠ 이번주 내내 떡실신으로 방송을 못들었습니다 ㅠㅠ 꿀잼이었다는데...

...................

핵노잼이라고합니다ㅠ

홍길동상은 원래 단바인건대ㅠㅠ
라디오, 풋살, 스타 등등 굵직한게 얼마나 많어

방송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