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mas in the summer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지금 호주 브리즈번은 한 여름으로 들어가는 찰나이지만, 곳곳에 크리스마스 관련 장식들이 있고 캐롤이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색다르네요.

1

산타 할아부지

1

크리스마스 트리들🎄

1

이곳은 12월이 되면 거의 휴가를 떠나는 분위기입니다. 약 1달에서 1달 반 정도의 holiday를 준비하느라 더욱 즐거워 보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이곳의 크리스마스도 좋지만. 한국의 추운 겨울 성탄절이 더 좋은 것 같네요ㅎㅎ

Keep Calm and Steem O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한 여름의 크리스마스 멋지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한여름 크리스마스 ㅎ
멋지네요!

호주는 한여름의 크리스마스군요~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더운 날의 크리스마스는 어떨지~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새로운 느낌이었던것 같아요 저도 예전에 남반구에서 보낸적이 있었습니다ㅎㅎ디클릭 화이팅입니다~^^

오 남반구 어디서요!??
감사합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당

겨울에만 호주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싶네요ㅎㅎ

그러니까요ㅎㅎ

전 저게 더 부럽네요.
영하 날씨의 크리스마스는 별로 반갑지 않아요;;;;

ㅎㅎㅎ 한국은 지금 엄청 춥지요 ㅜㅜ

호주는 크리스마스가 한여름이군요.
몰랐던 사실이네요~

네 남반구의 크리스마스는 여름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