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아빠 되기]어린이집 테마수업 참석!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두 아이의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다크호스입니다. 어제는 아이들 어린이집에서 분기마다 한번씩하는 테마수업이 있어서 일찍 퇴근 후 참석했습니다.

다행히 프로그램 중 문제를 푸는 골든벨 빼고 다 참여했습니다. 첫째가 두번째 문제에서 바로 탈락한 소식은 비밀입니다.ㅎㅎㅎ

20181012_194831.jpg

첫번째 소개할 프로그램은 알까기입니다. 바둑판 바닥에 바퀴달린 바둑알을 놓고 아이들끼리 돌아가면서 밀어서 상대방 돌을 선 밖으로 내보내면 되는데 저희팀이 승리했습니다.

20181012_194525.jpg

두번째는 컬링 경기로 이것도 바퀴가 달린 판을 저멀리 동그라미 안에 넣는 게임입니다. 이것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하더라고요 ㅋㅋㅌ

20181012_201745~2.jpg

마지막은 할리갈리 컵스로 컵쌓기 게임입니다.선생님이 쌓은 컵 모양을 보고 아이들이 따라서 쌓으면 되는데 이건 부모들도 함께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떡과 음료수도 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제가 가능하면 어린이집 테마수업에 모두 참여하고 있는데 이번에도 빨리 퇴근해서 무사히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어린이집 수업에 부모가 참여하면 아이들의 표정이 달라지니 가능하면 부모님들은 참여하셔서 아이들의 기를 살려주세요~~

이상 어제 다크호스의 좋은 아빠되기였습니다. 디클릭도 한번씩 눌러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처음하시는분은 디클릭 말고 링크걸린 글을 눌러주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흔즘에] 승진을 해야 할까?

승진을... 해야 할까? . . . 젊었을 땐, 이런 걱정을 하지 않았다. 특수교사는 거의 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앗 ! 제 글이 디클릭 광고에??
ㅎㅎㅎㅎ

신기하네요! 디클릭 광고 효과를 보실까요??? ㅋㅋㅋ

오오 저는 어른인데도 재미있어보여요!
아이들이 무척 즐겁겠습니다 ㅎㅎ
좋은 아버지시네요

알까기가 제일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ㅋㅋ

좋은 부모님이시네요ㅎㅎ
아이가 잘 크겠습니다^^

좋은 아빠가되려고 노력합니다^^;

이야.. 재미있는 걸 많이 하는군요.

네~ 두시간 동안 이것저것 많이 하더라고요^^

제일 귀엽고 얘쁠 나이입니다. 사진도 많이 찍어주고 추억을 많이 만드세요.

네~ 그렇게 하고 있어요^^;

알까기 판이 어마어마한데요? 바둑알을 발로 차도 될것 같은데요^^
요즘은 부모들이 함께하는 수업도 많은것 같네요!!

알까기 어마어마하죠 ㅋㅋ 요즘은 부모참여가 많더라고요^^

다양한 게임들 재밌어 보입니다^^

아이들이 놀기에는 재미있죠^^

바둑알 맘에 드네요 ㅎㅎㅎ 컬링도 재밌을듯하구요^^
즐거운 주말되셔요 다크님~~~

둘다 제가 해보고 싶을정도로 잼있어 보이더라고요 ㅋㅋㅋ

알까기가 아니라 알차기는 해야할듯한 크기인데요 ㅎㅎㅎㅎ

아이들은 두손으로 쳐내더라고요 ㅎㅎ

아이들과 즐거운 게임을 즐기셨군요~^^

저는 아이들이 하는거 응원하고 구경만 했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