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로 휴대폰 교체! 비트소닉 소량이면 지금 매도하세요! ^^;

in #dclick5 years ago (edited)

1539494667985~2.jpg

안녕하세요. 다크호스입니다. 어제 아내와 함께 휴대폰 교체하러 외출을 나갔습니다. 아이둘은 처가에 맡겨놓고 2시간정도 단둘이 외출을 했습니다^^

휴대폰은 제가 미리 네이버 밴드를 통해서 알아본 곳으로 갔는데 요즘 단속이 심해서 가격을 안 알려주더라고요. 매장으로 방문해야 가격을 알려주는데 일반 사무실입니다.

저는 가성비를 생각해서 G7+를 구매했고 아내는 G7을 구입했습니다. 59요금제 6개월 이상, 2년 약정 쓰는 조건 외엔 아무조건이 없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현금완납이라 단말기 할부도 없습니다.

1539494664623~2.jpg

G7+는 램6기가, 저장공간 128기가입니다. G7은 램4기가, 저장공간 64기가입니다. 사무실이고 가격이 많이 싸서 그 흔한 휴대폰 필름이나 케이스도 없습니다. 휴대폰 담겨있는 박스 그대로 줍니다. 필름과 휴대폰 케이스는 인터넷으로 따로 사야겠습니다. ㅎㅎㅎ

그래도 원래 휴대폰 1개 구입할 가격으로 2개를 구입하니 기분은 좋습니다. 왜 단통법으로 판매자나 소비자 모두 불편해야 하는지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정부정책입니다.

이제 새 휴대폰으러 기분좋게 스팀잇 할께요~~ 근데 디클릭으로 글쓰고 있는데 클릭 수입은 어떻게 회수하는 건가요?? ㅡ.ㅡ;

20181014_143636.jpg

마지막은 아이들과 놀려면 힘을 내야해서 복분자 액기스 우유를 마셨습니다. 이제 아이들한테 놀러 가겠습니다.^^;

※ 비트소닉 회원가입하고 매도 못하신 분은 지금하세요. 앱에서는 최소100개 이상부터 매도 되는데 PC에선 60개도 매도됩니다. (현재 시세기준 코인 1개당 638원이네요)

이제 비트소닉 회원가입 이벤트는 잠잠하겠네요. 회원가입도 최대60개에서 30개로 줄어들었네요. 30개라도 있으면 빨리 PC에서 매도하세요 언제 PC도 최소주문수량 100개로 바뀔지 모르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일차 달성 + actfit 이 뭐지?? + 비트팝 수도꼭지 보상 감소..

안녕 여러분들~~ @yongsung 입니다 ^^ 달성은 훨씬 전에 끝난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올...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도 폰 바꿔야 하는데 거기가 어딥니꽈아~~~ ㅠㅠ

네이버 스마트폰 관련 밴드에서 가까운 지역 글 올린 업자에게 문의 남기면 연락와요. 원하는 기종 말하고 위치 물어보고 방문하면 되요. 일반통신사 매장이랑 거래방식이 좀 달라요. (계약서 안주고 휴대폰만 줍니다. 유심 동일하면 기존 유심 그대로 사용하면 되고요) 더 궁금한 내용 있으면 물어보세요^^;

말씀만으로 유추했을 땐 괜찮은 조건에 현완으로 잘 바꾸신듯 하네요.

현재 디클릭 보상은 보팅으로 해주고 있어요.

네~ 현완으로 잘 바꿨어요. 보팅으로 받는군요. 고맙습니다.

비트소닉 정보 감사합니다 흐흐 팔아버렸어요
전 아이폰 제값 주고 산 호구 1인입니다.

비트소닉 덕에 아내꺼랑 추천인 받아서 10만원 벌었네요. 꺼억~^^ 싸게 살려고 알아보는것도 걱정되고 피곤해요...

저번주 목욜날가입했어영 언제 출금가능한지는모르겠네영 ㅎㅎ 클릭클릭!!

계좌등록하고 100시간 이후에 출금가능해요^^

비트소닉코인 매도 신호 정확했네요. 지금 500원 아래로 가 있군요.ㅎㅎ
저는 오전에 팔고 유니오 샀는데 떡상 나와서 매도했다가 저녁에 다시 매수했네요. ㅎㅎ

그래요? 다행이네요. 떡상 축하드려요^^;

싸게 잘 하셨나보네요~ 요즘 폰값이 너무 비싸죠 ㅜㅜ

네~ 싸게 잘샀어요^^;

예쁘더라구요! G7ㅎㅎ 맞디클릭하고갑니다!

네~ 삼성 엣지 있는게 싫어서 바꿨는데 좋네요^^

저렴하게 잘 구입하셨네요.
저도 비트소닉 매도해야겠군요. 그냥 들고 있으려고 했는데 나중에 못팔수도 있겠군요.^^;;

저도 어찌될지 모르니 맘편하게 팔았어요 ㅎㅎ

휴대폰 새것이 기능도 좋고 기분도 좋죠. G7 은 LG거죠?

맞아요~ 엘지꺼에요~ 원래 G5쓰고 있었어요 ^^;

와우~ 최신폰~ 정말 부럽네요~

전 아직 V20 쓰는데 ㅠ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Congratulations @goodhello ! you got 0.230 SBD 3rd prize of holdem round 83.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곧 v40 나오던데 이정도면 최신이겠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97.92
ETH 3553.00
USDT 1.00
SBD 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