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완료. KR 2차 토너먼트 참가 관련 레벨 1 카드들 나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age.png

본 계정(@glory7) 으로 스몬 관련 글을 몇 번 썼더니 이 계정으로는 참 오랜만에 쓰게 되네요. 이 글은 간단한 시즌 1 완료 후기, 그리고 레벨 1 카드 나눔 계획입니다.


우선 시즌 1 - 4,300점을 찍으면 챔피언스 리그 1에 진입하고 시즌 완료시 보상으로 팩 30개을 준다길래, 막판에 턱걸이로 찍어 뒀습니다. glory7과 deer3이 사이좋게 양 끝에 보이네요.

20181101_095937.jpg

그리고 시즌이 끝나자마자 30팩!

시즌1 30팩.jpg

그런데, 뭔가 오류가 있었는지 glory7에는 30팩이 왔는데 deer3에는 25팩만 왔더라구요. 찾아보니 스몬 운영자에게 말하면 5팩 추가로 준다고 해서 discord에서 메시지 하나 남겨 뒀더니, 순식간에 쏴줬습니다.

이렇게 60팩을 깠지만... 뭐 특별히 잘 나온 건 없었습니다.


KR 스몬 토너먼트 2차가 시작되었습니다 (@jayplayco님 글 참조.) 이번에는 새로운 분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레벨 1 소환사만 써서 (그래서 카드들도 레벨 1짜리가 필요하죠) 진행하는 방식인데요, 스타터팩만 가지고 시작하면 카드들이 레벨 1 짜리들도 다 없는 경우가 많죠.

오늘 오전에 풋살 전에 @epitt925님과 잠시 스몬 같이 하면서 보니 카드 한두장만 있으면 훨씬 게임이 더 잘 굴러갈텐데... 하는 생각이 들어서 두어 장 보내드렸는데, 다른 분들도 비슷한 경우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웬만한 카드들은 제가 레벨 1 짜리 여분 몇 장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몇 장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실제로 카드가 있어서 써보면 느낌이 다르니까요. 이 계정은 팔로워가 얼마 없고 하니... 본계정으로 리스팀해야겠군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소바맛집. 이영자 맛집 한번은 가봐야죠?

안녕하세요 저번 일요일날 교회 갔다가 근처에 있는 음식점을 찾다가 줄이 꽤나 길게 서있는 집이...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토요일 저녁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갓 곰도리형님~!!
덕분에 스몬 승률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ㅋ

다행입니다. 그 덱 좋아요 ㅋㅋ

추후에도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레골 100장 팡팡~
디클릭 &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레골 가즈아~

디클릭 사랑~진짜 좋은 나눔..하시는군요 그럼 저 히드라..퍽퍽.. 보팅 리스팀 할께요 응원합니다!

헉! 가장 비싼 커먼 1렙카드를 이렇게 찍으시다니 ㅋㅋ.

정말로 카드 필요하신 거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히드라급은 좀 빡셀지도

오~ 60팩이나 받으셨다니..
전 3팩받고 좋아했는데 ㅎㅎ

보클하고 갑니다.

투자(?) 에 대한 배당 성격이죠 뭐. 카드 조금 렙업하시고 게임 좀 돌리시면 리그 올리는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을실 겁니다. 다만 상위권은 다른 이야기죠...

지금 상태에선 결국 투자가 답인거네요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1렙짜리리도 있으면 감지덕지지요 ㅎㅎㅎ아직 뭐가먼지 모르겠다는ㅋㅋ

덱 짜보시다가 필요하시면 알려주세요!

친절하셔용~~

화이팅!!!!

팔로우 보팅으로 항상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