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시즌3 대전 결과는 꽝! 그리고 KR 3rd는 더 폭망이네요..그래도 스몬카드이벤트는 당첨^^!

in #dclick5 years ago

20181128_222155.jpg
< 지금은 웨이팅중>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오늘은 포스팅하기 너무 힘든 하루네요..

스몬의 3차 토너먼트가 열리고 게임을 시작해 보는데 이건 당췌 무슨 이야기인지..

자꾸 져요.. 또 져요.. 또르르 ㅠㅠ

오죽하면 부기님(@gfriend96)께서

20181128_221447 (1).jpg

요렇게 친히 알려주실까요^^;; 다시한번 부기님 감사드려요..

스몬에 대해 조금 편해질무렵 3차 토너먼트로 바뀌면서 이젠 카드만 많다고 좋은게 아니라 그 게임에 맞는 덱을 짜서 경기에 임해야 한답니다..

마침 오늘 KR3차 토너먼트도 함께 열리는 덕에 아침에 들어가면 수월하겠지 싶었던 게임에서 내리 패배의 쓴잔을 마셨지요.. 참가에 의의를...

하지만,,

스몬 단체톡에서도 그렇듯 저처럼 잘~ 못하면 이렇게 섬세하게 알려주시는 분들도 많아요..

덕분에 지금은 일일퀘스트도 성공했네요...

잘 하지 못하면 잘하시는 분들 덱을 구경하면서 비슷하게 짜 보시면 될것 같아요.. 이미 많은 스몬게이머들이 오늘 포스팅을 많이 해주셨더라구요..

게임은 계속 졌지만 희망의 단비라도 내리듯... 일일퀘스트 베타팩은 그래도 좋은 편인거 같아요^^*

20181128_205209.jpg

반짝 반짝 골드카드 있음 괜찮은 거 맞죠^^??

그리고 디오자님@soohyeongk 행운의 7 베타팩이벤트에 또 당첨되어서 베타팩 하나 선물 받았어요^^~

오늘은 작은 행운이 깃드는 날이네요..

아이들도 밥 먹고 일찍 잠들어 이렇게 여유있게 포스팅도 하고^^~ 좋은 밤입니다..

참,

롱다리님 @tailcock 께서 태그 spaup 으로1000스파업 풀봇이벤트를 하고계시니 스파업하셨거나 하실분들은 롱다리님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서로 도우면서 스팀잇을 더욱더 멋진 곳으로 만들어 봤음 좋겠어요^^~

저도 여건이 되는대로 바로 참여할께요.. 화이팅!!

오늘도 이렇게 밤이 지나가고있어요.. 모두에게 따뜻한 밤이되길 바래봅니다...

그럼. 씨유어개인~♥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에 투자를 고민하면서.

미친 만족감. 당장 이익이 발생하지 않아도 고객에게 미친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Sort:  

연승 가즈아!!! 응원합니다 ㅎㅎ

Here is a small vote of apprecation.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그래도 ㅎㅎ 일퀘에서 골드 나와서 다행입니다

실력들이 다들 대단하시더라구요.

스팀에는 좋은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아요. ㅎㅎ 저게 그 골드카드인가요!!! 이벤트 당첨도 축하드려요.

시즌3 되니 점수 올리기 어렵더라고요;;
골드카드 축하드려요 ^^

오우 골드카드 축하드립니다 ^^
부끄럽네요 하하

맨날 져서 이젠 스몬 못하겠..ㅠㅠ
보클 응원합니다!

엄청 열심히 하시네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