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 주택을 영어로 번역해보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age-1547098929203.png

영작이 필요해서 '전원 주택'을 영어로 어떻게 표현하는지 구글 번역기 사용. 결과는...

Power house!

전혀 생각지도 못한 결과가 나왔어.
power house라니...
power house라니...
구글 번역!
웃길려고 그런 거 맞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indoja님이 dorian-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ndoja님의 '퍼블리토 드림(Dream)'이라 망명하고 이모저모를 살펴보며 주절주절 글쓰기

...합니다


innovit님
퍼블리토 체험기 - 1일차 뉴비의 시선 — Steemit


dorian-lee
도리안의 일기 #143- 스팀몬스터즈, 스팀잇, 퍼블리토, 직장


dmgpol09님
퍼블리...

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
구글 왜 저래!!

나도 어제 처음 알았어! ㅎㅎㅎㅎㅎ

보클왔어여~

감사합니다. 불금 보내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므흐흐흐.. 웃겼음~ ^^

제게는 아마도 올해의 번역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ㅎ

아 ㅋㅋㅋ 진짜 웃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재밌는 거 많을 듯... ;;

수정 제안 들어간 후 나오는 또다른 ㅋㅋ
구글신은 몰라도 한참 모른드앙~!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