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리안의 일기 #81 - 스팀잇, WEKU, 일상, 독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Illustrated by @newbijohn



2018년 10월 13, 14일 (토, 일)

주말은... 금방 왔다가 금방 가는... 바람같다고 할까요?



스팀잇 일기

이제는 개발을 주제로 포스팅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어떤 주제로 먼저 시작할지 고민 중... 주 언어는 자바인데, 스팀잇에서는 주류가 아니라서 포스팅을 해도 의미가 있을지 모르겠다. 아니면 다른 주제로 짧은 시간에 할 수 있는게 무엇이 있을지...



WEKU 일기

토요일에 고양이 사진을 올려봤는데, 이걸로 밀고 가라는 스친의 조언. 스팀잇 초반에도 그렇게 할까 고민을 했었는데, 웨쿠에서 해보는 것도 괜찮아 보였다. 당분간은 이걸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자.



일상 일기

일요일에는 머리가 아파 무엇에 집중할 수 없었다. 낮에는 잠을 청했고, 오후에 집안일... 저녁에도 두통이 지속되자 집에 있는 종합감기약을 꺼내 먹었다. 밤이 되어서야 아픈 머리는 진정이 되었다.



독서 일기

읽던 책이 있는데, 요새 거의 안 읽고 있다. 마저읽고 다음 책으로 넘어가야 하는데... 자기 전에라도 빨리 읽어야겠다. 다음 책은 개발 관련 책을 보는 걸로... 고로 이번 일기는 여기까지 쓰고 책 읽으러 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 레고공방 / LDD 세종대왕 브릭헤즈 [창작완료] | 한글날 기념

한글날 기념! 세종대왕 브릭헤즈 | LDD 창작품 이번주 화요일이 한글날이었죠 ^^ 한글날을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ㅋㅋㅋㅋ 난 형아 웨쿠일기 보러 형아 일기 보는거 같애..ㅋㅋㅋㅋㅋ

와꾸가 맞아야 할텐데... 잘 되겠지 모.. ㅎㅎㅎ

전 자바가 궁금합니다~^^

아.. 넵. 감사합니다.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근데 그 자바가 이 자바인가요?
[Forum] 오라클 자바 유료화 대비 포럼 (2018.10.17.) 유료화 된다는 얘기가 있네요? 유료화되면 개인들이 접근하기가 쉽지 않겠는데요.

그 자바가 맞습니다. 유료화도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ㅠㅠ

도랭이형
야근부터 줄여야될듯...ㅠㅠ
두통이 빨리 나아지기를

오늘은 다행히 괜찮네. 즐거운 하루 보내.

재미있는 JAVA 개발 이야기 써주세요~ 저도 메인 개발언어는 JAVA입니다.

재미가 있을지는 모르지만, 시작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어 김반숙 글이다
ㅋㅋㅋㅋ아프데 책읽지마 자 ㅋㅋ

그럴거 같았어. 에그형이 썼는지 궁금하지만, 셀프 클릭은 안될거 같아서...

Congratulations @dorian-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아, 자바스크립트가 아니라 자바구나 ㅠ
형 나도 ㅋㅋ 자바 스크립트 처음해보긴 했는데
같이 해보자 ㅋ ㅋ재밌엉 ㅋ

자바냐... 자바스크립트냐... 그것이 문제로다. ㅎㅎㅎ

Hi @dorian-le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27 which ranks you at #1302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6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09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7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