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원하시는 책 1권, 1분께, 구매가의 20% 할인된 가격으로 새책드립니다. - We will give you a new book at the price of 20% of the purchase price.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r-used 발전과 스티미언 분들의 마음의 양식을 위해 제일 먼저 신청하시는 1분께, 원하시는 책를 온라인 서점에서의 구매가의 20% 가격에 새책을 보내드립니다.

예) 온라인 서점에서 배송비를 포함하여 정가에 10% 할인된 10,000원에 판매한다면 전 이 가격의 20% 추가 할인된 8,000원에 보내드리겠습니다.

제가 책을 사서 보내드리는 것보다 원하시는 책을 보내드리는게 나을 것 같아서 이런 방식을 택했는데, 혹시 kr-used 취지에 맞지 않는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1. 판매 제품사진 (2장 이상 업로드 부탁드립니다.)

다운로드 (1).jpg

다운로드.jpg

2. 꼭! 아래 양식에 맞춰 작성하여 주세요:)

  • 판매 물품명 :
    국내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모든 책
  • 판매 제품 설명 :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 교환여부 : (교환을 원하는 경우 교환할 제품을 간단히 작성해주세요)
    X
  • 판매 가격 (스팀페이코 사용여부):
    예) 온라인 서점에서 배송비를 포함하여 정가에 10% 할인된 10,000원에 판매한다면 전 이 가격의 20% 추가 할인된 8,000원에 보내드리겠습니다.
    (스팀페이코, 안심거래 등 무엇이든 사용가능)
  • 배송방법 :
    택배배송
  • 연락방법 :
    카카오톡 오픈채팅

삭제 하지마세요.


제목에 판매자는 [판매] 제목 / 구매자는 [구매] 제목 적어주셔야 합니다.
거래완료시 작성자 께서 꼭 "거래완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스팀잇중고월드 오픈채팅
스팀잇중고월드 텔레그램
거래양식
거래시 유의사항

오픈채팅은 판매글 , 구매글 링크만 올리는 용도입니다.
유의사항을 꼭 읽어보고 거래 하시길 바랍니다.

@kr-used ← 호출 , 리스팀을 위해서 절대 삭제하시면 안됩니다.

삭제 하지마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ello dufresne!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Thank you ~ ^ ^

죄송합니다... 제가 소개를 잘 못했나봅니다...ㅋㅋㅋㅋ
kr-used 는 @ukk, @imrahelk, @kimegggg 세분 관할이시니 소환합니다. 혹시나 태그만으로는 소환이 안되실것 같아 댓글에서 소환드립니다.ㅋㅋ

그리고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판매 양식부터 유의사항까지 보실 수 있을겁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https://steemit.com/kr-used/@kr-used/5m7uvj-kr-used

그나저나 활동량이 어마어마 하시네요ㅎㅎㅎ

kr-used 태그만 부착해주셔도 소환 되긴합니다 ㅎㅎㅎ 집에가서 보팅드리려고 쟁겨놓은 중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지젤님 텔레그램 알림 쓰시나요?

저는 텔레그램이랑 디스코드 사용합니다 ㅎㅎ

오오 감사합니다. ~ ^^ steempayco 는 태그 붙이긴했는데, webboss도 테그 붙이면 될까요~^^?

위보스태그는 안달으셔도 됩니다.^^
양식만 맞춰서 더 잘써주신다면 완벽했을겁니다!^^
kr-used 태그랑 weboss 태그는 별개라 태그는 글에 맞는걸 쓰셔야합니다 ㅎㅎ

제가 양식을 헷깔렸습니다.^^; 삭제 하지 말라는 영역도 그대로 이용했습니다. 그 부분은 안내 문구라서 삭제해야되는 줄 알고..^^;;

감사합니다! ^^

앗!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활동량 미비합니다. ㅜㅜ

헐, 무슨 이런 착한 일을 하시죠? 이건 뭐 책을 선물해 주시는 건데요? 복 받으실 거예요. ㅠㅠ

결재할 금액의 20%를 추가 할인해드리는 건데요 뭘 선물 이라기보다는...ㅜㅜ 부끄럽습니다 다음엔 선물해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보겠습니다. ㅎㅎㅎ

아니에요. 훌륭하세요. ^^b
책을 가까이하며 독서를 많이 해야 합니다. 암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꼭 독서 한권하는걸로~~!!

Hi @dufresn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315 which ranks you at #4130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1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4202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7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거래완료

(몇 개월 요청하신 분이 없어서 제가 구매했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