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미국 세이프웨이 호박 경연대회 호박왕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매년 이맘때쯤에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 해안 도시 하프문 베이에서는 세이프웨이에서 주최하는 호박 경연대회를 합니다

이 대회는 매년 세계 신기록 호박을 위해 세계 최고의 30,000 달러 상당의 상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2.jpg

올해 2018년 호박 경연대회 호박왕은 오리건주 출신의 스티브 데일타스가 차지 하였습니다

항공기 조종사 출신의 스티브는 무게 2170파운드 (984 Kg) 둘레 218인치 (553 Cm)로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p0.jpg

올해 출품한 호박들중 1000 파운드가 넘는 12의 호박들 중 이 호박의 무게는 이 대회 역대 2위 기록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미국내 최고 기록은 2,528파운드이며, 세계 최고 기록은 지난 2016년 유럽 대회에서 나온 2,625파운드 라고 합니다.
p1.jpg

스티브는 우승 상금으로 모두 1만5,190달러를 받았습니다

올해 출품한 호박중 상위 4개의 호박들
p4.jpg

호박의 무게를 재기 위해 줄을 서있는 모습
p5.jpg

해마다 가을이 되면 미국 가정들은 주황색 호박을 출입문 앞에 내어 놓습니다 p6.jpg

나의 집앞에서 가을을 만끽하는 것입니다 출입문 주변에 가을 테마 아이템이 손님을 환영하는 통로로 만듭니다. 여기에서 빠질 수 없는것이 소박한 나무 바구니에 담근 채로 쌓인 호박과 건초 더미와 같은 전통 공예품으로 장식을 하여 가을을 더욱 풍성하게 합니다

p7.jpeg

오늘은 올해 미국 세이프웨이 호박 경연대회 호박왕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구분선_주황나뭇잎.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정보) 관심있는 블록체인 뉴스 181011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관심있는...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하하. 재밌네요. 저 대형 호박으로 집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

저는 호박을 너무 좋아해서 호박죽도 자주 끌여
먹지요. 호박 탐나네요 작은 빨간호박 ^^
광고 클릭은 대박 ㅋㅋ

호박하나 따기도 힘들겠네요.

와 저게 먹은 영양분이 얼마나 될까요 ㅎㅎ

호박이 대박 크네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헉..
호박이 어마어마 하네요
세상에...

Giant^^;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잼있는 해외소식 감사합니다 ^-^

와 대박 저게 호박인가요 ㅋ ㅋㅋㅋㅋ 엄청크네요

Hi @eth06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16 which ranks you at #1091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8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72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