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결과발표) 보팅하고 스팀몬스터 카드 게임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05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어제 올린 이벤트 [Steemmonsters] 보팅하고 스팀몬스터 카드 게임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05 의 결과가 나왔습니다~!!

Screen Shot 2018-10-05 at 10.41.19 PM.png

상품은 위의 Death 베타 카드 10장이었습니다.

현재 보상이 $15 이상이므로 5분의 당첨자를 선정하였습니다.

Screen Shot 2018-10-06 at 11.04.30 PM.png

@room9 님, @sjchoi 님, @rtytf 님, @kimsungmin 님, @twinpapa 님 다섯 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24시간 내로 카드 10장씩 보내드리겠습니다 ㅎㅎ
(업데이트: 전송완료했습니다. 확인하시고 이상있으면 알려주세요~)


다음에는 알파 카드 이벤트로 다시 Fire 10장 세트부터 다시 오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혹시 스몬 초보자가 스몬 카드에 대해 공부하고 싶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steemmonsters] 초보가 배워가는 스팀몬스터 게임 01 (kr-가즈아)
[steemmonsters] 초보가 배워가는 스팀몬스터 게임 02 (kr-가즈아)
[steemmonsters] 초보가 배워가는 스팀몬스터 게임 03 (kr-가즈아)
[steemmonsters] 초보가 배워가는 스팀몬스터 게임 04 (kr-가즈아)


그리고 아래 광고는 이번에 새로 시작한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입니다.
다들 클릭해서 한번 가보세요, 포스팅에 광고 달고 다 같이 돈 벌자구요~

@steemmonsters, You should advertise Steemmonsters on Steemit by working with @dclick~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이고 당첨됬네요~~ 감사합니다~~ 열씸히 또 스몬을 연구해 봐야겠네요^^

I love Korea. I am very interested in your country because is amazing.

이벤트해주시는 플로리아네일님 감사하고 당첨되신 분들 축하합니다.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

또 꽝이네요~~ 우째 한번을 알걸릴까요? ㅋㅋㅋㅋ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립니다 스팀 몬스터 이벤트로 더 흥하길 응원합니다!!

당첨자분들 축하드립니다!

다 눈에 익숙한 분들이네요ㅋㅋ

앗.당첨!!
감사합니다~^^

다음엔 저도 당첨을~~~ㅋㅋㅋㅋ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