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1.6km 달리기 07:09.51 (181101)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om 입니다
스패미네이터측 증인에게 싹싹 빌어서 블랙리스트는 벗어났네요
앞으로는 일상글이나 포토그래피 위주로 올려야겠어요 (제가 필력이 너무 안 좋아서..)

일주일에 두세번 집근처 운동장에서 달리기 하는데
오늘 처음으로 1.6km 달리기 시간 측정해봤어요!

Screenshot_20181101-210522.jpg
Screenshot_20181101-210506.jpg
운동장 한 바퀴가 135m 라고 알고있는데 그러면 12바퀴가 약 1.6km 쯤 되겠네요!
4분28초/km, 마라톤풀코스 3시간 8분 41초에 완주할 수 있는 페이스

앞으로 이 기록을 경신할 때마다 포스팅하겠습니다!

(디클릭 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답례 클릭 갑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Latte coffee

하트 모양의 라떼 커피 입니다. 보기만 해도 달달한 느낌입니다.ㅋ Sponsored ( Pow...

Sort:  

Outstandingly excellent!

Thank you!

블랙리스트 벗어난것 축하드립니다~
(디클릭 꾹~~)

감사합니다!! 저도 클릭 완료!

네네 저도 비슷한 경험을 해봐서 압니다. 댓글에 보팅은 들어오면 다운보팅하는 봇때문에 고생 좀 했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저도 클릭 완료했어요~!

항상 열심히 하시는군요! 아주 보기 좋아요~~

디클릭 + 보팅으로 응원 드리고 갑니다!
팔로우했는데 취소되있네요. 다시팔로우~!

팔로우 감사합니다!
맞클릭 완료~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저도 맞클릭 완료했어요!

디클릭! 꾹!

반사~~ 완료!!

운동은 늘 꾸준하게 해야하는데 안되네요 ㅎㅎ
디클릭,보팅 꾸욱하고 갑니다~

저도 답례클릭 완료~!

안녕하세요? 좀전에 디스코드에 남기신 글 보았습니다. 그냥 여기 수정하겠습니다. 아니면 됐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그런데 디스코드창에 누가 이른 흔적이 있고 105%언급이 있어서 제가 좀 예민했네요. 제가 아는바 105%를 내세운 곳은 fom님 한분이신걸로 알고 포스팅하신거보니 시점도 묘하게 일치하고요. 뭐 저희도 잘한건 없으니 누가 리포트했든 신경 크게 안씁니다. 그래도 저희는 스팀의 미래를 믿고 스파업으로 지급해서 그래도 다른 곳들보단 나았다고 생각하지만. 지난번에 이미 다운보팅을 크게 한번 받아서 다 접으려 했는데 며칠 지켜보고 접든가 해야겠군요. 이일도 쉽지 않네요. 그럼 수고하세요.

제가 목요일에 다운보팅 받았으니 105% 언급은 저 맞을겁니다.
manimore님 포스팅 간간히 들러보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수고하세요..

신경 안쓰겠다고 했는데 굳이^^ 뭐 이런 글이 있길래 예민했던겁니다.

좀전에 채팅창에 보니 tinker-bell도 리포트 당한것 같군요.

fom1.png
fom2.png

딱봐도 맞네요. 평상시 과장광고 하던 것만봐도 그렇고. 아래 댓글도 뻔뻔하기 짝이 없군요ㅉㅉ

제가 뭔 글을 남겼죠?

@manimore 님께서도 저랑 비슷한 사유로 맥봇한테 걸리신 거 같은데요..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