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더리가 나왔네요...!! 근데 베타여서 5달러밖에 안하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스몬에 푹 빠져있는 @foreneo입니다. 어제 골드까지 가서 7팩인가? 받아서 오늘 다 까봤는데 처음으로 레전더리 카드가 하나 나왔습니다!

2.PNG

골드 드래곤인데요. 알파에서는 10달러 정도 되는데 베타에서는 5달러도 안되더군요...

3.PNG

뭔가 베타카드들은 전부 다 가격이 반값인....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요 알파보다 베타가 레벨업하는데 카드가 많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올려야 하는 경험치를보면 똑같거든요?

image-1541158629192.png

예를들어 실버쉴드 팔라딘같은 경우 알파랑 베타 둘다 1000이 필요합니다.
레벨1짜리 카드들도 100이구요. 제 생각에는 알파랑 베타 모두 경험치가 같이 필요한데 그럼 카드도 똑같이 필요한거 같은데... 혹시 제가 뭐 잘못 알고 있는게 있나요?

아무튼 그래도 카드들은 잘 팔려서 기분은 좋네요 ㅎ

팔림.PNG

스몬 화이팅이요 ㅎ

디클릭 답클무조건 갑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레전더리 축하드립니다!! 와우~
기념으로 풀보팅~ 쏠게요!

디클릭 응원 왔습니다 @foreneo님!

러젠더리 득 축하드려요~

^^ 보클하고 갈께요~ 즐거운 불금 저녁 보내세요~

알파가 비싼건 더이상 발행이 안되고(희소성)
렙업에 필요한 카드가 적게 들기 때문입니다.
경험치는 같은데 카드 필요장수가 다른 이유는
카드 한장당 경험치가 알파와 제타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커먼카드를 예로들면
알파커먼은 한장에 경험치가 20, 베타는 15입니다
따라서 똑같은 경험치를 채우려면 베타가 더 많은 카드가 필요한 거죠

아..... 그런가요? 알파랑 베타 모두 20으로 써져있어서 경험치가 20인줄 알았는데... 아닌가보네요?!! 베타는요?!

앗 설명하느라 깜빡했네요 ㅡ.ㅡ
레전더리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

스팀몬스터 하시는군요^^ 보클하고 갑니다.😄

🎉🎉축하합니다.

레전더리는 정말 귀하죠. 축하합니다.

저도 스몬 시작하려구요.ㅎㅎ
dclick!
c.png

오.
레전더리 라니 ^^
가격은 낮지만 운이 정말 좋으시네요 ^^
디클 하고 가유~~

스몬은 정말 대세인가봐요ㅎ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772.03
ETH 3237.54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