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몬스터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사실 별 관심이 없다가... @kibumh 님의 이벤트에 당첨되면서 카드를 받겠다는 일념 하에 스몬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팀 몬스터 공식 주소에서 로그인하고 팩만 사면 간단하더라고요...
https://steemmonsters.com/
왜 이제서야 이걸 한 것인가.. ㅋㅋㅋㅋㅋ
다들 레전드리 자랑을 하시길래 저도 팩 한번 질러봤습니다!!

2018-10-11 22;22;30_.png

오!! 뭔지 모르지만 빨간색만 가득... ㅋㅋㅋㅋㅋ
일단 좋아 보이는 카드는 한 장도 없고요...^^;;;
내가 이렇지 뭐

중간중간 스달 모일 때마다 한 번씩 질러보고 대전도 가능하다고 들어서 일단 참전해 볼 예정입니다~!!

막상 질러 보니 골드 카드 있으시신 분들 부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ㅎㅎ 전 구경만 하겠습니다. 스달도 귀하고.ㅋㅋ
뽑기운이 좋도록 응원합니다.^_^

오오 시작이 반이다!!!
합류를 환영합니다

화이팅 입니다 ^^
이왕 시작을 했으니 대박 가즈아~~

이제 중독되셨군요ㅎ
dclick

ㅎㅎㅎ 레전드한번 띄워보세요 기리나님^^

드디어 스몬의 대열에 .. ㅋㅋ
저는 이슈화 되었을 때 해봐야지해봐야지 하다가 아직도 미루고 있는 1인입니다 ㅋㅋㅋ

저도 이제 관심좀 가져봐야 될려나.ㅎㅎ 한동한 스팀잇 쉬는동안 몬스터가 인기쟁이네요^^

저도 스몬 어린이인데..저보다 더 쭉쭉 커실것 같아요 ㅎㅎ

저랑 비슷하게 나온 듯 하네요ㅜㅜ

누구나 그렇게 스모너가 되어간다...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