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원에서 날아온 깜짝 선물~!

in #dclick5 years ago (edited)

QmZrtoNPoFNTP9H1p9HJ9TBm9Xq4cU11hjs2GJMztVE9gL.jpg
후생원에서 아이들 사진과 깜짝 편지를 보내주셨어요~
아이들의 성장 속도에 깜짝 깜짝 놀라고 있습니다 ^^;;;

1540726715978.jpg

초등학교 1학년 수정이입니다~
학교 공부도 잘하고 책 읽는 걸 좋아하고 똑똑합니다!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먼저 아는 척해주는 너무 착한 수정이~!

1540726714132.jpg

3살 때 베이비박스를 통해 온 은혜예요!
처음 올 때만 해도 영양실조에 아토피도 심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지금은 완성형 미모를 갖추고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답니다~
지금은 아는 척도 안 하지만... 더 크면 아는 척 해주겠죠? ㅠ.ㅠㅋㅋㅋㅋㅋㅋ
1540726712230.jpg

수정이의 친 동생이자 뽀얀 피부의 성수예요!
처음 봤을 때만 해도 발달 장애를 겪고 있었고 안아주지 않으면 항상 울던 아이였지만 지금은 무럭무럭 잘 자라나고 있어요~그래도 또래 아이들보다는 작지만... 열심히 먹여야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무럭무럭 자라나고 감사하다는 편지였지만 오히려 아이들을 돌보시는 분들에게 더 감사한 마음이 생겨났습니다.

1540728190492.jpg
그리고 후생원이 생긴지 100주년 기념 사랑의 음악회에 초대되었답니다~

화요일에 다녀와서 어떤 느낌인지 꼭 올려드릴게요~!!

모자도 떠주시고 모금도 해주시고 관심도 가져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우리들의 작은 관심이 아이들에게는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첫번째 스팀샵 주문제작 - @bree1042 님 전자책 표지 디자인

첫번째 스팀샵 주문제작 : @bree1042 님 전자책 표지 디자인 스팀샵 주문제작으로 받은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기린아님~
소외된 아이들에게 마음 써 주시는 일이
이 아이들 인생에도 기억에 남을 거고
기린아님의 인생에도 큰 보람으로 다가오실 거라 믿어요.^^

아이들이 잘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아...감동의 쓰나미...
기리나님 오랜만입니다. ^^
나 혼자 힘들다고, 헉헉대고 있을때도, 이렇게 좋은일을 꾸준히 이어가는 기리나님 보니, 힘이 납니다. ^^

쟈니님 안그래도...너무 보고싶었어요 ㅠ.ㅠ

으헝!!! 어떤 화려한 선물보다도 훨씬 큰 선물이네요!!! 부럽습니다 행님^^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한자 한자 정성이 들어간 편지네요...
아이들이 이렇게 티없이 자랄 수 있게 돌봐주시는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저도 보클로 응원의 힘을 보탭니다
음악회 후기도 기다릴께요^^

안녕하세요 기린아님~~
제가 요즘 활동을 안하는데 그냥 지나칠수 없어서...

제가 지난번 말씀 드렸던 karma 베타 서비스가 곧 출시 됩니다
이오스 디앱인데 선행관련 sns 에오
좋은 일을 하는 동영상이나 글을 올리면 karma 토큰으로 보상을 받을수 있는
앱인데오
기린아님 후원관련 이야기를 올리면 후원 많이 받으실수 있을거 같아서요
저도 karma 홀더이고 많은 한국분들이 앱을 기다리고 있어요
바쁘신거 알지만 조금 시간 내셔서 베타 앱 다운 받으시고
스팀잇에 올리듯 같이 올려보시면 더 많은 후원자를 찾을수 있을거 같아서오
저도 카르마로 도움될수 있기를 바랍니다

https://www.karmaapp.io/

t.me/karmakoreaofficial

위에는 카르마 웹사이트이구
밑에는 카르마 한국 공식 텔레그램 입니다
시간 있으실때 한번 보세요
이미 한국 고래분들 많으셔서 후원 많이 받으실수 있을거에오
항상 응원합니다^^

저번에는 잘 몰라서 지나쳤는데 구글에서 검색하면서 하나씩 하고 있어요~^^이번에 꼭 가입하고 해보겠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이오스 계정 생성중인데 겟 스캐터가 버전이 바뀐건지...원할하게 만들어지지가 않네요 ^^;;;
이번주 중으로 꼭 만들어서 해보겠습니다 ㅠ.ㅠ

기린아님 카르마는 이오스 계정 없어도 나중에 앱 사용 가능하세요
인스타 처럼 아무나 이용할수 있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이번주에 베타 서비스 나오면 약 한달정도 후에 버그 수정해서
앱이 출시될 예정인가봐요
시간 있으시면 카르마 한국 텔레그램 방 오셔서 눈팅으로 정보 보세요
지금 많은 분들이 선행 동영상을 어떻게 올리고 세상을 바꿀지 진지하게
토론하고 기대하고 있어요
현재는 대부분 한국분들이 큰 물량 보유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셔서
영상 올라가기 시작하면 한국 분들이 올리시는 영상이 큰 보팅 받을 확률이 높아요
저도 꽤 많이 들고 있는 편이구요 ㅎ
들어 오시면 자연스럽게 제가 카르마 방 식구들 소개해 드릴게요!

Loading...

보클하고갑니다^^

착한 일 많이 하는 기린아님은 정말 행복한 삶을 살 거라 확신합니다.

이런편지 받을 때 더 보람 느낄 실 듯해요~
연주회 잘 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