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TD 오늘의 스팀잇 정장룩!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오늘의 스팀잇 정장룩입니다.

1540618938378.jpg
STEEMIT 로고가 자수로 박힌 스팀잇 셔츠!!

(스팀 달러로 결제 가능한 맞춤 정장은 @ukk 님께 문의 고고 - 진짜 구김안가서 너무 좋음!!!! )

오늘도 혹시나 알아 봐주는 사람이 있을까 하는 마음에 스팀잇 뱃지도 하나 달아주고.. ㅋㅋㅋㅋㅋ
1540618944227.jpg

주말에 강릉 출장도 억울한데 진짜 길에서 스팀잇 한다고 아는 척좀 해줬으면 좋겠다.
한달 풀보팅 해드릴 수 있는데...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신사동 데이트 미국느낌 물씬 나는 강남 핫플레이스 아메리칸무드로 치즈덕후들 모여라.

여러분들은 신혼여행으로 어디를 다녀오셨나요? 판다네는 미국 서부지역을 여행했었답니다. 미국 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멋쟁이~^^

스팀잇 신사같은데요? 얼핏봐도 멋지네요.

멋있어요^^

주말에 江陵 출장이라 ...

  • 남들은 제돈내고 사서가는데, 회사돈으로 콧바람까지 쐴 수 있으면, 福일 수도 있고요.
  • 일출도 좋지만, 경포의 월출도 좋은 구경거리고요. 기왕 가시는 출장, 편안한 마음으로 잘다녀 오시길 바랍니다.

주말 출장인가요? 강을가셔서 스팀잇 홍보 많이 해주세요~
알아보는 사람이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꼭 만났으면 좋겠네요~ㅎㅎ

핏 좋아보입니다.

대박 스팀잇 인싸다!!!!! 저 정장입은사람 보면 사진찍자고해야지 ㅋㅋㅋ

오옷! 멋집니다 보클하고갑니다.

와우! 진짜 스팀잇 정장룩이네요!^^ 뱃지로 완성~

멋진 모델이 스팀잇 광고판을 입고 돌아다니시니 엄청 홍보효과가 있을 거라 믿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