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근황!! 이제부터 위로 올라 가즈아!! 스팀 가격 실화?? 슬프지만 모른척!! 청평의 율님께서 보내주신 한상유시인의 영등포의 밤 시집 득템!! 감사합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밤새 안녕히 주무셨나요??

신나는 불금이지만 정말 엄청나게 추운 아침이었죠.

그런데 떨어진 기온보다 더 떨어지는 스팀과 스팀달러를 보니... 기온보다 더 더욱 춥게만 느껴집니다.

그래도 오늘도 스팀 몬스터 일퀘를 하며 어려움을 극복해 보려고 하지만.. 역시나 보상은 별거 없군요...

이제 이번 시즌이 4일도 채 남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그동안 일퀘만 하면서 실버리그에 머물러 있었는데... 스을 발동을 걸어보기 시작했답니다.

실버리그에서는 다음과 같이 커몬 5렙 레어 4렙 에픽 3렙 레전더리 2렙의 레벨 제한이 있습니다.

사실 실버에서는 위의 레벨만큼만 올려두면 게임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이 그냥 덱만 잘 짜면 되는데... 이제 골드 리그로 올라 오니 레벨 제한이 더 올라 갔네요.

커몬 8렙 레어 6렙 에픽 5렙 레전더리 3렙...

처음에 한덱만 선택해서 레벨을 올리다보니 다른 속성들은 레벨을 많이 올려두지 못해 대전시 덱을 고르는데 선택의 폭이 좁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매 게임마다 새로운 룰을 적용받아 대전하기 때문에 더 위로 올라가기 위해선 모든 덱을 골고루 올려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틈나는대로 필요없는 카드를 판매하고 필요한 카드를 사면서 전 속성을 골고루 육성중입니다.

아직 필요한 카드들이 정말 많은데.... 갈 길이 정말 멀군요.

순위권이 목표는 아니지만 그래도 챔피언 리그 입성하고 4700점을 찍고 30팩 보상을 받고 싶은데...

현재까지 게임을 해보니... 쉽지가 않을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부터라도 꾸준히 게임을 하면서 천천히 올라가 볼 생각입니다.

그래도 올라갈수록 게임이 더욱 재미나더라구요.

완전 흥미 진진... 상대를 분석하고 룰에 맞춰 덱을 짜는데... 이게 정말 즐거네요.

다음은 오늘 아침 했던 게임중에 완전 흥미진진했던 한 경기를 올려보았습니다.

정말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를 절실히 보여주는군요.

아래쪽이 저 이구요.

룰은 모든 근접 몬스터들이 스닉 어빌리티를 얻어 후방을 공격할 수 있는 룰이었습니다.

서로 서로 반격을 하며 치열하게 싸우는데..

제가 이기나 싶었다가 이런 졌구나 싶었는데... 결과는!!!! ㅎㅎ

sm15.gif

조금 아쉽긴 하네요..

몬스터 레벨이 낮았던 관계로 진 것 같아 더욱 아쉽네요.

더 높이 올라가려면 필요한 카드를 구매해서 레벨업을 더 해야 할 것 같네요.

그나저나 이럴때 스팀과 스팀달러의 가격이 정말 절망적이군요.

뭐 스팀과 스팀달러 뿐만 아니라 암호화폐 대장인 비트코인부터 모든 암호화폐들이 끝도 없이 떨어지고 있는데...

왜 올초에 많은 수익을 냈을때 팔지 못했나 그 생각이 많이 들긴 합니다.

현시각 업비트 거래소의 스팀 가격은.... 260원이네요 ㅠㅠ

정말 도저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스팀의 가격을 보고나니.... 뭐라 할 말도 없는것 같습니다..

1000원쯤일때 바닥이라 생각했는데... 자꾸 바닥을 뚫고 내려가다니...

스팀달러도 처참하네요.

1$를 유지해 줄지 알았는데.. 조금씩 내려 오더라도 이렇게 떨어진적이 없었는데...

한번 무너지니 쭈욱 내려오네요...

정말 무시무시한 상황인데...

제발 더 이상 내려가지 않기를 빌 뿐이네요.

다른 생각은 하지 말고... 그냥 안 본척 못 본척... 스팀잇이나 즐기면서 그리고 스팀 몬스터를 즐기면서 시기를 버텨내볼 생각입니다.

더 이상 스팀의 시세는 안보고 모르는걸루... ㅎㅎㅎ


어제는 청평의 율(@cheongpyeongyull)님께서 보내주신 한상유(@hansangyou) 시인의 영등포의 밤 시집을 받았답니다.

얼마전 율님께서 선물!!!!(a friend's collection of poems) 이라는 포스팅을 하시면서 시집을 선물해 주셨답니다.

그리고 시집을 딱 펼쳤는데...

술 푼이야기와 술 푸잔 이야기가 딱!! ㅎㅎ

저도 어제 술 펐는데... 술 푼 이야기 할랬더니...

어젠 쥐포랑 김치전에 막걸리 한잔 했는데...

요즘 술 이야기를 안 올리다 보니... 그만 사진을 깜빡했네요.

오늘은 신나는 불금!!

와이프가 오늘은 고기 먹으러 가자고 하시는데~ 벌써부터 고기 고기가 눈 앞에 아른거리네요.

맛있는 고기에 소주 한잔 마시며 신나는 불금을 보낼 것 같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신나는 불금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cin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4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주 당첨자는 아래 4분입니다
동일한 차순위 번호인경우
댓글 순서가 빠른분이 우선임을 알려드립니다
goodhello#33 - 100% 보팅
jhani #32 - 75% 보팅
gumagreat #31 - 50% 보팅
m...

히드라는 저렙에서도 깡패인데
렙 높인것도 좋더라구요
너무 비싸서 탈이지..
스팀스달은이제 무저갱으로 가는군요
바닥이 안보입니다 ㄷㄷㄷ

히드라 만렙 찍고 싶은데.. 너무 비싸용 ㅠㅠ

언제쯤 만렙 찍을수 있을지...

그러게요 ㅠㅠ 바닥이 안보이네요 ㅠㅠ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8]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I/블록체인 기반 의료 분석과 사업전망 세미나 (2018.12.11.) goodhello/td> 스팀몬스터 근황!! 이제부터 위로 올라 가즈아!! 스팀 가격 실화?? 슬프지만 모른척!! 청...

스팀/스달을 떠나 코인시장이 완전 우울 그 자체네요! 에휴~~
헉~ 시집선물을? 축하드립니다~ ㅎㅎ
시집도 굳헬로우님을 알아보는 모양입니다~
술 푼이야기와 술 푸잔 이야기가 딱!!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정말 우울 ㅠㅠ 에휴.. ㅠㅠ

ㅎㅎ 네~ 시집이 딱 저를 알아보네요~ 술 푼이야기와 술 푸잔 이야기라니 ㅎㅎㅎ 재미있어요~

스팀만 떨어지면 사려고 스달로 매수해놨는데 동반 추락이라ㅋㅋ
다음 시는 제가 올리죠 ㅎㅎㅎ

그러게요.. 안타깝네요.. 스달까지 떨어지다니... ㅠㅠ

한 잔 하시죠.
따로 또 같이^^

넵~ 술을 너무 너무 좋아해서 매일 매일 술 푼답니다~ ㅎㅎ

따로 또 같이

정말 멋진 표현이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네네 불금되시구 스몬화이팅입니다!!^^

파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정말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