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2.향기의 여신 은매화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은매화는 상록관목과로 크기는 3.4미터정도 됩니다
매화와 비슷하지만 꽃은 7.8월에 아주 예쁘게 핍니다
붉은색,흰색 꽃이 있는데 그 향기가 대단해 향기의
여신으로 꼽습니다
꽃을 가까이 보면 속 눈썹이 긴 여인의 눈처럼 생겼습니다

dmsaoghk.png

dmsaoghk 1.png

dmaaoghk 2.png

dmsaoghk 3.png
출처 다음블러그

아담과 이브가 에던 동산에서 잘못으로 인하여
쫒겨 났을때 신은 세가지를 허락 하였습니다
과일의 왕인 대추야자와 음식의 왕인 밀,향료의 왕인
은매화를 허락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메리크리우스의 아들 뮬티로스는 페프로스라는
사내에게 매수되어 전차를 세공해 주어 그로 하여금
전차경주에서 이길 수 있게 해 주었습니다.
약속된 보상을 요구하자 페프로스는 그를 바다에 던져
살해하고 말았습니다.
아들을 가엾게 생각한 아버지는 신에게 빌어 아름다운
흰꽃 '은매화'로 다시 태어나게 했다는 것입니다.

dmsaoghk 4.png

dmsaoghk 5.png
출처 다음블러그

향기의 왕인 은매화는 원산지가 지중해와 아시아 서부 지역이며
영국의 남부와 북아메리카 따듯한 지역에도 심고 있답니다
잎은 두껍고 윤이나며 작고 투명한 기름샘이 있다고합니다
식물의 여러부위에서 미르톨이라고 하는 휘발성 가름이 나오는데
옛날에는 이를 뽑아서 강장제와 방부제를 만들기도 했다네요
은매화의 꽃말은 사랑의 속삭임입니다
꽃을 가만히 보면 정말 속삭이는 것 같기도 하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일차 달성 + actfit 이 뭐지?? + 비트팝 수도꼭지 보상 감소..

안녕 여러분들~~ @yongsung 입니다 ^^ 달성은 훨씬 전에 끝난는데 이제야 포스팅을 올...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이 꽃도 이쁘네요.
예전 대구 연화사에서 본 꽃이네요.

오..
연화사라면 절이지요?
향기가 그윽한 산사라면 잘 어울립니다 ^^*

어여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즐거운 주말 되세요^^*

손대면 톡~하고터질것만 같이 생겼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터트리세요 ㅋㅋㅋㅋ

웨딩식 신부가 떠오르네요.

오..
하얀색 부케 같아서 그렇쵸 ㅎㅎㅎㅎ

은매화...향료의 왕이였군요!!
눈썹이 긴 여인의 눈이요? 뭐 눈썹이 저렇게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눈썹 긴 여인들 있잔아요 ㅋㅋㅋㅋ
에잇!@!

여인의 속눈썹이라고 하기에 너무 정신없이 막나있는데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꽃 이름에 걸맞게 하얗고 이쁩니다
디클릭 가즈아~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참 이쁘네요^^ 사랑스럽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당!)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향기의 여신 이라는 표현만큼이나 아름다운 꽃이네요!

얼마나 강렬하실래.. 맡아보고 싶네요..

Hi @hanwo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97 which ranks you at #110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0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