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기반 TRYBE 토큰 에어드랍

in #dclick6 years ago (edited)

tm12.png

요즘은 다시 하루에 한 팩씩만 까며 손맛을 보는데
골드카드의 미련이 남아서 자꾸만 손이 갑니다 ㅎ
잘못하면 스팀에서 번돈 전부 카드구매로
날리게 생겼습니다

tmzm1.png
지금까지 모은 제 골드 카드입니다
진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그런데 전부 저렴한 골드카드라 자랑 할건 못되고
스팀몬스터 보팅용입니다 ㅎ

이오스(EOS)기반 토큰중에 우리 스팀잇과 비슷한
시스템의 토큰들이 2개가 있습니다
하나는 카르마(KARMA)토큰이죠 이것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며 선행을 했을때 보상을 받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트라이브(TRYBE)토큰입니다
이것은 글도 쓰고 보팅도 하고 광고도 하는데 개념은
비슷하지만 시스템은 약간 다릅니다
카르마는 한국 텔레방이 있어 내년에 본격적으로
시작 하구요
트라이브는 홈페이지에서 서서히 글들이 올라옵니다
아직 초창기라서 가입 회원이 대략 7천명정도 활동
하더라구요
http://trybe.one/ref/4904/

123.png

스크린샷(115).png

그런데 트라이브가 이번 12월11일날 일천만개정도의
에어드랍을 합니다
에어드랍 방법은 이오스계정을 가지고 있고 트라이브 토큰을
보유하면 비례해서 투하한다는 것입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고 사진을 클릭하고 프로필에서
이오스계정을 적으면 됩니다
그리고 홈페이지를 매일 하루에 한번씩 방문하면
토큰 10개씩 자동으로 에어드랍합니다
물론 글을 써서 평판이 좋으면 더 많은 토큰을 받지만
아직 한국인들이 활동 하지 않아서 보팅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냥 바로가기 만들어서 하루에 한번씩 클릭해서
꾸준히 10개씩 모으면 됩니다

스크린샷(118).png

12월11일날 에어드랍을 많이 받고 싶으면 이오스 댑
토큰들 거래처 에서 이오스로 토큰을 구입하면
되는데요 가격은 아직 저렴합니다
https://newdex.io/trade/TRYBE_EOS

스크린샷(120).png

개당 0.00446 EOS 하니까 대략 28원정도 합니다
여기서 구입해서 이오스계정에 가지고 계시면 됩니다
이 에어드랍 받기 위해 트라이브코인들을 구매 할때
가격상승을 유도하는 것이죠
지금까지 스테이킹 시켜서 에어드랍 받는 토큰중에
카르마는 일주일에 대략 1.9%정도,에드나는 대략5%정도구요
10만개정도 스테이킹 시키면 카르마는 1900개정도
에드나는 5천개정도 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카르마, 트라이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중국여행 삼협...
잘 보고 있습니다^^*

나이스 정보네요!
좋은하루 되세요 @hanwoo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공부할게 넘쳐나네요.
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전 아직 코린이인가봐요.배울게 넘 많네요^^

암호화화페가 배움인가봅니다 ㅎㅎ

설마 카르마나 트라이브가 스팀잇의 대항마가 되진 않겠죠?
방심은 금물인데 ㅎㅎ

ㅎㅎㅎㅎ
스팀잇은 뿌리가 단단히 내렸어요
그리고 저둘은 우리랑 좀 다른 시스템이구요^^*

오홍이 재미있는 소식입니다. 이제 실천하면되는데 귀차니즘이 ㅋㅋ

ㅎㅎㅎㅎㅎㅎ
맞습니다
모든게 사실 귀찬아요 ^^*

한우님도 트라이브 하는군요
저도 시간 날때마다 가끔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12월 11일 두번째 에어드랍이 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글 한개 올렸는데
반응이 없어서 그냥 하루에 한번씩 접속만해요..^^*
메일이 왔어요
12월11일날 에어드랍 한다고 ㅎㅎㅎ
트라이브랑 에드나 많이 올랏어요 ^^*

성투하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Hi @hanwo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71 which ranks you at #1127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40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8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좋은 정보 감사해요.. 이런거라도....ㅎㅎ

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이담에 많이 도움 될듯해요
비트가 탄력 받으면...
돈이 될듯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986.23
ETH 3026.15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