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DAQ 이벤트 에어드랍 받는법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0월 15일 이오스닥거래소가 이벤트를 합니다
탈중앙화 거래소를 하반기 오픈하기전 사전가입자
500명에게 다음과 같이 이벤트를 한답니다

tm1.png

4개의 토큰중에 무작위 추첨을 통해 한가지를
지불하는데요
이것도 이오스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스캐터 연동이라 스캐터 설치하고 인증 받으면 됩니다

https://www.eosdaq.com/

tm 2.png
주소를 클릭하고 이벤트 참여 가이드를 읽어 보시고
상단 우측에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칸이 뜹니다
스캐터 설치법 회원가입등 읽어 보시고 스캐터를 열고
이메일을 기입 한다음 회원가입을 하면 됩니다
그 다음에 기입한 이메일로 가셔서 인증 하시면
끝입니다
하반기에 탈중앙화 거래소를 오픈 한다고 하니
이벤트 받은 코인들을 매매 할수 있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 클릭 2단 파도타고 또 왔어용~!
올때마다 클릭 퐉 퐉 함께 응원합니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제 탈중화거래소도 하나씩 나오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click

탈중앙화는 많은데...
다른걸 다 지키고 탈중앙을 해야 되는데
꼭 지킬걸 지키지 않는 탈중앙은 더 나쁜것 같습니다 ㅎㅎ

무조건이 아닌 추첨인가보네요?ㅎ

네..
이오스기반이라 사람 별루 없을거에요^^*

이오스 계정 만들어야겠네요.....ㅡㅡ

안즉 안 맹글었어요?
이렁...
위에 가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이벤트가이드들어가심 계정이랑
스캐터설치 하는법 나왔어요

이오스 공부를 해야할텐데...아직 몰라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네요.

헉..
암호화 화페에 몸담고
이오스를 안하시다닝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꿀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건 꼭 해야죠.. 쉬는날까지 기다리면 끝나버릴것도 같네요..

쉬워요...
그냥 이오스계정 있음
가입하고 멜가서 인증만 하면 되요 ㅎㅎㅎㅎ

이벤트도 좋고 다 좋은데...
이제 좀 가즈아~~~이오스야.ㅠㅠ
언제쯤에나 발동 걸어줄까요

ㅎㅎㅎㅎㅎㅎ
년말 되면 간다는 소문만 무성해요 ㅎㅎㅎ

이오스계정부터 만들어야 하는군요. 시간있을때 만들어야겠는데...

헉..
안즉 이오스 왕국 출입증이 없어요?
이오스...ㅋ

Hi @hanwo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875 which ranks you at #112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4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37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