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식구가 왔습니다. / 처음으로 dclick 에서 작성...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어제 저희 어항에 새로운 식구가 왔습니다.
가재~~ 멋진 녀석들이네요.
이름은 오렌지 클라키. 새끼는 아니고 어린이 정도?
암컷2, 수컷2.
무럭무럭 자라서 새끼많이 낳도록 해라... ^^

가장큰 앞발만 집게발인줄 알았는데, 두번째, 세번째도 집게발이네요.
우리 젓가락질 하는것처럼 잘 집어 먹네요. ^^;;

사진 감상하시죠~
1.jpg

2.jpg

3.jpg

4.jpg

5.jpg

코코넛 은신처도 사다가 넣어줬습니다. ^^
7.jpg


dclick 처음으로 사용해 봅니다. ^^
신기방기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잇을 통한 구매: 핸드크림과 귤나무

오늘은 스팀잇 통한 구매 후기입니다. 첫번째는 @abcteacher님의 핸드크림, 두번째는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사진만봐도 신기하네요.

얼른집에가서 또 보고 싶네요.
아이들은 어항앞에 계속 앉아 있을듯 합니다 ^^;;

이렇게 보니 귀엽네요!^^
아이들에게서 뭔가 여유작 느껴지는...ㅎㅎ

서로 많이 싸운데요. 그래서 숨을곳을 많이 마련해주라고 하더라고요. ^^

식용으로,,,는 아니겠죠.......흐흐...저거 키우면 새우는 먹을때마다 고민되실듯..^

새우도 저 어항에 있긴 있는데... ^^;;
가재가 다 잡아먹을까봐 걱정입니다. ㅎ

끝에서 두 번째 사진은 둘이 앞발잡고 춤추는 것 같아요 ㅎㅎ
앞으로 자주 뵙고 싶어서 보팅과 팔로우 하고갑니다~^^

안녕하세요~
둘이 열심히 영역 싸움중이네요. ㅎㅎ

새우종류인가요? 가재종류인가요? 귀엽네요~ㅎㅎㅎ 디클릭 광고도 클릭했습니다~ 디클릭관련글 보면 광고클릭하는 버릇이 생겼네요~ㅋ

가재입니다. ^^
자세히 보시면 생이새우가 보여요. 크기 차이가 많이 나지요~

양식으로 키우시는건 아니죠?ㅎㅎㅎ

곧 랍스타를....ㅋㅋㅋㅋㅋ
황금알 낳는 거위 배를 가르는 것 같아. 그건 안되고요.
새끼 낳으면 또 잘 키워야죠..

새식구라고 하셨는데... 전 왜 튀겨먹고 싶을까요? ㅋㅋㅋㅋㅋ

아.... 이러시면 안됩니다. ㅎㅎ
아직 어린이에요. 더 키운다음에... ㅋ

디클릭 파이팅~

아자아자... 디클릭 맘에 드네요 ^^

새우 같기도 하고 가재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

Dclick 이 활성화 되었으면 합니다.
꾸욱 누르고 갑니다.

가재가재 ~정식 명칭은 오렌지 클라키에요.
키우기 쉽다고 해서 데리고 왔네요 ^^

애완용 가재인가요? 어렸을 때 가재 잡아서 집에서 키운다고 했었네요. 가재가 새우도 잡아먹고, 물고기도 잡아먹고 했던 다소.. 충격적인 기억도 있네요. ^^;;;;

아직 어린이라서 잘 모르겠지만, 잡아먹기는 하는가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