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메스, 마법의 음악] 의미포화에 허우적대는 그대에게 - 리사 해니건, Home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여신 이야기 입니다. 제가 모시는 여신은 사실 여럿인데^^ 오늘은 그 중 리사 해니건 이야기입니다. 물론 아시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좀 뜬금없지만 학교 근처 카페 사장님도 그 중 한 명이죠.

거의 바리스타 급인 저희 여왕님과 달리 '수프리모' 믹스커피를 최고의 블렌딩으로 꼽는 '커알못'인 제가 그 카페에 들르는 이유는 단 하나. 운이 좋으면 썩 괜찮은 진공관 오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리사 해니건의 노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라능...^^

소개글은 과감히 생략하겠습니다. 옥스포드 트리니티 칼리지 출신이라는 둥, 대미언 라이스와의 연인 관계가 어떻다는 둥 소소한 이야깃거리들은 실례지만 구글이나 나무위키를 이용해 주시길...ㅋㅋ

저는 직업상 (혹은 거절 못하는 성격상) '의미 포화 - 게슈탈트 붕괴' 체험을 할 때가 잦은데요. 하루 평균 네 시간 정도의 강의, 연구실로 찾아드는 학생과의 상담, 전화 속 학부모 상담, (대표교사로서) 다른 선생님과의 고충 상담, 심지어 예고 없이 조언을 구해 학교를 찾은 졸업생과의 인생 상담까지 하루에 몰리는 날이면, 퇴근 후 샤워를 하며 거울 속의 나 자신을 낯설어 하며 묻게 되죠. "Hey... who are you?"

오늘이 딱 그런 날인데요. 그래서 지금, 여왕님께서 감기 기운에 일찍 잠든후 세 시간 가까이를 헤드폰을 끼고 리사의 음악만 반복 재생하고 있답니다. 리사 여신의 음악은 하루 동안 입력된 서로 다른 삶의 편린들이 의미를 잃고 뒤엉켜 있는 내 머리 속을 가지런히 정리하고 정화시켜주는 훌륭한 해독제...!

이거 원, 횡설수설이네요. 그냥 음악이나 듣죠~ㅋ 리사 여신의 음악 중, 저에게 가장 약발이 잘 듣는 곡 Home입니다.^^

헤르메스, 마법의 음악
헤르메스, 나만의 명곡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그 카페에 들르는 이유는 단 하나. 운이 좋으면 썩 괜찮은 진공관 오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리사 해니건의 노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라능...^^

헤르메스님 블로그에 들르는 이유는 단 하나. 음악 틀어놓고 스팀잇 할 수 있기 때문이라능...^^

그냥 따라 말하고 싶어서 한거예요 진심은 아닙니다 ㅎㅎㅎㅎ
노래 잘듣고 이전 노래들 틀어놓고 스팀잇 돌아다니러 이전 노래들 들으러 갑니다~ ㅎㅎ

즐겁게 들으셨다니 감사할 따름이죠. 모든 일이 다 그러하듯 좋은 음악도 나눠야 제맛이니까요~^^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모닥불 타는 소리까지 어우러져 더 좋네요 :)

네~ 어느덧 모닥불 타는 소리가 정겨운 계절이 되었네요. ^^

와...몇 초동안 사진만 바라봤네요 ㅎㅎㅎ
모닥불만 바라봐도 힐링이 될텐데 노래와 함께라면 금상첨화네요.

"몇 초"밖에 안 보셨어요? ㅎㅎ 갑자기 쌀쌀해져서 모닥불이 더 정겹게 느껴지나 봅니다...^^

노래너무좋아요. 편안한느낌이오네요.편안한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