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이 드디어 실질적인 광고기능을 하는 듯 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D7371E2-A2DF-4836-963A-AEFA6AF2D7D3.png

스팀파워 임대자들의 글들을 홍보해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kgbinternational님의 글이 노출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comsama님의 글 덕분에 알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 역시 디클릭의 새로운 기능을 실험해보고자 글을 새로 작성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주식)잘 주워담았습니다. ㅎㅎ(부제 : '검은 목요일'이라는 이름의 바겐세일(?))

1990년대 러시아에서 살아가던 모든 이들은 총체적인 경제 붕괴를 직접 겪었습니다. 약탈과 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Hi @heterodox,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comsama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comsamo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오~ 드디어~ ^ㅡ^

기업에서 하는 진짜 광고는 아니지만 ~
스티미언 포스팅 광고도 광고죠 ㅎㅎㅎ

저도 오늘 광고내용이 바뀐거 보고 놀랐어요.ㅎㅎ
그럼 누군가의 포스팅에 제 포스팅이 광고로 올라오겠군요.^^

알고보니 임대자 포스팅만 홍보가 아닌 것 같더라구요 ??
임대하셨으면 더 확률이 높고
안하셨어도 올라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 안그래도 너무 진짜 광고가 없는 기간이 길어지는것은 아닌가 싶었는데 dclick 정말 잘 해나가고 있군요. 곧 조만간 진짜 광고 유치도 나오겠습니다.

링크도 단순히 디클릭 소개글에서
실제 스티미언 분의 게시물로 바뀌면서
더욱 클릭수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광고가 시작되었네요.

실제 기대하던 그런 광고는 아니지만 일단은 다른 스티미언 분들 포스팅 홍보해주는 그런 역할을 할것 같습니다.

오 드뎌 광고가 실렸군요! 그쵸 포스팅도 광고를 할 수 있죠. 스팀잇도 1스팀달러 받고 홍보글로 올리는데, 디클릭이 그 수요의 일부라도 대체하면 괜찮겠네요.

여담이지만
다른 스티미언 글이 밑에 뜨면서부터 클릭수도 점점 늘어나는것 같습니다 !

오 그렇군요. 저도 눌러보게 되더라구요. 제포스팅도 광고비내고 광고해보고픈 마음도생겨요ㅋ

나중에 이미지 형태의 진짜 광고가 실리면
정말 신선한 충격(?)을 받을것 같습니다.ㅎㅎ
빨리 그런날이 왔으면 하네요.

디클릭 일 열심히 하는 것 보니
조만간 일 것 같습니다.

무슨 기준으로 출력되나 했는데 임대자였군요.

다시보니 임대자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냥 kr 스티미언 글 랜덤으로 올려주는 것 같기도하고.. 헷갈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014.19
ETH 3071.72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