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스팀 서비스들은 무료 계정 생성 토큰 수집중

in #dclick6 years ago

재미삼아서, 여러 SMT 서비스들의 보팅파워나, RC 잔여량 등을 보는데, SMT 서비스들의 RC 잔여량이 20%대로 모두 다 바닥 나있더라구요. 사실 SMT의 서비스들은 임대 받은 스파가 수십만 단위여서, 단순히 댓글이나 글 작성만으로는 이 정도 RC 소모가 쉽지 않은데 왜 이럴까? 하고 잠시 생각해봤어요.

알고보니 SMT를 대비해 열심히 무료 계정 생성 토큰들을 수집하는 중이더라구요.

테이스팀.png

테이스팀은 벌써 185개를 모았네요.

스팀헌터.png

스팀헌터는 벌써 1450개를 모았구요.

디클릭.png

디클릭은 24개네요.

물론 향후 SMT 계획이 있는 서비스들만 이런것들을 모으는건 아니고, 여러 보팅봇 서비스들과 개인들도 열심히 모으고 있네요.

스마트스팀.png

200만 스팀파워를 보유중인 스마트스팀은 무려 3654개나 모았네요.

미노부스터.png

미노부스터는 가지고 있는 파워(60만)에 비해 좀 적네요. 205개 밖에 모으지 못했어요.

이 밖에 팁유(보팅봇)나 , 아티스팀의 계정 생성 토큰량을 봤는데 이 두 서비스들은 아직 토큰을 모으고 있진 않네요.

혹시라도 스팀파워가 많으신 분들은 계정이 딱히 필요없으시더라도 틈틈히 이 토큰 모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나중에 혹시 거래가 될지 누가 알아요? 저도 모으고 싶은데 스팀파워가 없어서 힘드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

지난 휴일에 순천만 국가정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단체로 다녀오는 일정이라 오래간만에 관광버...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대박사건!!

스팀 SMT 진행되고 있는 건가요?

smt를 겨냥한 서비스들은
슬슬 준비를 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스마트 스팀이런건 그것과 무관하게 그냥 모으고 있는것 같지만요.
^^

smt때까지 부지런히 모을텐데 그렇게 되면 스팀가입하기가 매우 쉬워지겠네요 ㅎㅎ
친구들한테 스팀잇을 권할 때 가입이 1주일씩 걸리는게 가장 큰 걸림돌이었는데 쉬워진다 생각하니 다행입니다 ㅎ

향후 저 토큰이 어떻게 사용될지는 모르겠지만~

말씀처럼 더욱 더 쉬워지는 방향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
근데 언급한 저 서비스들이 모은 것만 봐도
5천개 정도는 되네요.
ㅎㄷㄷ

사실 스팀가격이 떨어지면서 계정생성이 매우 쉬워지긴 했죠 ㅋㅋ
저 서비스들이 자사 고객에게 무료로 풀겠죠??

대단하네용...
계정 만드는 방법 포스팅 글들은 읽어봤으나...
구체적으로 어느정도 얼만큼 마나가 있어야 하는지
생성 한 후 얼마나 pending 상태로 있는지
궁금증이 많지만
마나 많지 않은 계정들은 꿈도 못 꿀거 같아요~ 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생성한 후 바로 요청을 하면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는걸로 알 고 있습니다.

와.. 이런 정보들을 알고 확인하시는 heterodox님이야말로 대단하세요 :-0 저는 신기할 뿐이에요^^;

@jaydih님 글 보고 응용했어요.
^^

소환에 응합니다. ㅎㅎ
응용 감사합니다~! ㅋㅋㅋ
각 SMT들의 정보들을 보기 쉽게 한대 모아주셨네요!
디클릭도 제가 몇일 전에 제안했었는데 바로 모으기 시작했군요.

@jaydih님이 제안하셨군요.
ㅋㅋㅋ

다들 계정을 열심히 모으고 있군요.
다시 활황장이 올때 유용하게 쓰이지 싶습니다.ㅎ

그떄가 올까요?
제발 .ㅠㅠㅠ

뒤늦게 알았어요 ㅜ 이제 1개 모음 ㅋㅋㅋ

저는 스파가 부족해서 한개도 못모았어요.
ㅠㅠ

기존 3스팀 제공하면서 만드는 방법은 없어졌나요?

새로 rc 소모하여 계정 만드는 방법은 어디에 있을까요?

그 방법은 없어졌다고 들었어요.
https://steemit.com/dclick/@jaydih/rc-hf20-1539089044742
https://steemit.com/dclick/@jaydih/rc--1539039601977

잘 쓰여진 글이 있으니
이 두 글을 참조 부탁드립니다. ^^

링크 주신 글 확인하고 댓글 달려다 보니, 늦었네요.
대단히 감사.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