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타인 feat 무대인사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좋은 날씨의 주말에 영화를 보고 온 한번만 입니다~ 저는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 제목 그대로 완벽한 타인 무대인사를 다녀왔습니다

20181102_113255.jpg

집에서 약간 멀지만 무대인사를 위해 롯데시네마 김포로 출발!

상영관 앞 의자에서 기다리는데 지나가는 한무리

1541243815091.jpg

동그라미에 조진웅과 이서진 보이시나요??
안보이시겠죠..ㅎㅎ

그래서 상영관에 들어가서 무대인사 때 한컷!

20181103_135725.jpg

영화는 제 스타일이라 재미나게 봤습니다 오랜만에 영화도 보고 밥두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재미난 데이트 하고 왔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되셨나요? 밤은 늦었지만 스티미언 여러분 좋은 시간되세요~

디클릭♥️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조진웅씨 키가 저리 크셨나요
디클릭 & 보팅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저도 몰랐는데 크더라고요~ 지나갈땐 여친은 경호원인줄 알았다고 ㅎㅎ응원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조진웅씨
솔약국집 드라마에서 뚱뚱할때부터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살빼니까 더 멋짐폭팔..ㅋㅋㅋ

이서진 씨도 자주 보니?? 정들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 오프닝을 항상하셔서 ㅋㅋㅋㅋ

진짜 다들 매력 폭발이예요 ㅎㅎ

무대인사도 보고 오셨군요 ㅎㅎ부럽습니다 ㅋㅋㅋ
영화가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영화더라구요
전 무슨 영환지도 모르고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었네요

Hi @hjh082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096 which ranks you at #2304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37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4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영화가 괜찮았나 보죠?

디클릭 반사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전 영화는 정말 재미났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