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LICK EPC(Earnings Per Click) / 디클릭 클릭 당 수익

in #dclick6 years ago (edited)

한글은 스크롤 다운!! (For Korean, please scroll down)

Alright, I have tried out DCLICK for 3 days now. And here below is a snapshot of my earnings per click on sponsored links I'd attached to my postings.

For those of you who are not aware of DCLICK, please click on the link to find out.

In total, there were 62 clicks on the sponsored links. Considering 4 was made today, 58 clicks were recognized as by earnings in the past two days.

$8.68!!! Astonishing! Well, I had 2000 SP delegated to DCLICK before trying out, so I wouldn't know what would be the pure APR with ZERO delegation but considering you'd expect 20% APR if you delegate your SP to the bots this is way higher than what you can earn through bots.

Basically, it generated $0.15 per click with 2000 SP delegated to DCLICK.

You should definitely try this out, too.

Next up, I will share the EPC with 4000 SP delegation.

Please click on the link below if you are curious to find out more.

dclick.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Hello Steemian. I would like to introduce the new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DCLICK...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new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Previous Postings :


디클릭을 사용하기 시작한지 3일이 지남에 따라 아직 참여하지 않은 분들이 궁금해할 법한 스폰서 링크의클릭 당 수익에 대해 간략히 포스팅해본다.

아직 디클릭이 무엇인지 모르거든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

총 62번의 클릭이 스폰서링크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 중 4번의 클릭은 오늘 이루어졌으므로 제외하고 지난 이틀간 58회가 나에게 수익을 발생한 클릭으로 간주되었다.

결과는 8.68불!! 놀랍다! 사실 스폰서링크 사용에 앞서 2000 스파 임대부터 진행 했기에 별도의 임대 없이 스폰서링크를 달 경우에는 얼마나 수익이 발생 할지는 모르겠다. 다만, 보팅봇에 임대 할 경우 대략 연 20% 전후에 가까운 이자를 받을 수 있는데 디클릭에 임대할 경우 현재로썬 20%를 훨씬 초과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간략히 말해, 2000 스파 임대 이후 클릭 당 수익은 대략 $0.15 에 가까운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결코 손해보는 장사가 아니니 시도해보시라!

다음 글에선 4000 스파 임대 시 클릭 당 수익이 얼마나되는지 알아보겠다.

살포시 아래 링크 눌러주시는 센스 ^^ ㅋㅋㅋ

dclick.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Previous Postings / 관련글 :

Sort:  

오호!! 좋은 정보 공유 감사드립니다!ㅎㅎㅎ 다음 포스팅부터 시도해보겠습니다ㅎㅎ 하나하나 더듬더듬 배워가며 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ㅎㅎ

ㅎㅎㅎ 차근차근 하다보면 재미나지 ㅋㅋ
마크다운도 배워보고~

디클릭으로 스폰서 링크도 넣어보고~ ^^

오 정말 배움에는 끝이 없네요ㅋㅋㅋ 어젠 ua 계정 보며 오랜만에 영어 해석도 하곸ㅋㅋㅋ 감사합니다 차근차근 해볼게요!!ㅎㅎㅎ

마크다운 이거 html 태그인가요??? 와우 옛날에 많이 썼었는데!!

html 이랑 많이 비슷해 ㅋㅋ
그렇다면 쫌만 기름칠하면 금새 늘겠는걸~!? 포토샵보다 정말 백만배는 쉬워 ㅎㅎㅎ

ㅎㅎㅎ 용기를 얻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ㅎㅎ

@jaydih 안녕하세요, 제안드리고 싶은게 있어서 댓글을 남깁니다.
[email protected] 또는 010.4789.6291 로 연락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메일로 연락드렸습니다.

우와... 형아 멋있당 ㅋㅋㅋ

형! 별일 아니였어~^^

멋지다 형아 대박이야 엄지척!👍

좋게 봐줘서 고마워 형 ㅎㅎ

안녕하세요 @jaydih 님 dclick을 열심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큰 보상을 얻으셔서 저희도 매우 기쁘네요 :) 몇가지 이야기 할 것이 있어서 혹시 저희 이메일로 메일 하나 주실 수 있으시겠어요?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주소로 이메일 보내드렸습니다.

오호~ 보상이 괜찮네요!! 아직 한번도 사용안해봤는데...
근데 클릭당 수익이란게 뭘 클릭했을때 이야기 인가요? ㅎㅎ

디클릭을 통해서 글을 작성하고나면 포스팅 아랫부분에 스폰서 링크가 하나 붙어요~
그 링크를 상대방이 클릭할 시마다 수익이 들어옵니다! ㅎㅎ
어서 가서 해보세요~ 아주 좋네요 ^^

아~ 디클릭으로 포스팅을 해야 하는거군요! ㅎㅎ

혹은 이미 작성된 글을 수정하여 스폰서링크를 삽입 하셔도 되요~

dclick요거 링트를 누르라는 얘기인가요?

그 링크는 디클릭 홈페이지로 향하는 링크이구요, 스폰서링크는 요거에요.

sponsor.png

네. 그렇군요.
감솨드려요.~^^
아직은 광고가 없지만 그곳에 앞으로 광고를 넣겠다는 얘기 군요.

넵~ 지금은 광고가 디클릭 그 자체인 모양이에요~ 디클릭을 일단 홍보해야하니 ^^;;

네.
자세한 설명 덕분에 알게되었어요.
고맙습니다.

Hi @jaydih I'm a bot, and wanted you to know that I've upvoted and re-steemed your post to help you with your promotion efforts! -exp

Thanks a lot for the support!! I really appreciate it!

살포시 광고 클릭하고 갑니다.
저도 보상 거절 글에 Dclick 보팅 한 액수를 보고 놀랐네요.
많은 분들이 임대도 하고 활성화 되었으면 합니다.
정착이 되면 조금 더 임대 해야겠습니다.

클릭 감사합니다 ㅋ

우리나라 SMT 가 글로벌하게 크게 한건 했음 좋겠네요!!

릴크 클릭하고 댓글 남기는 센스!! 생각보다 수익 좋네요 임대해주고 적극적으로 하는 형 크..이 글 보팅도 후덜덜이네 ㅋ

클릭 감사합니다.
이 글 보상은.. 보팅봇이에요~ 외국 애들한테 글 묻히지 않고 노출시켜 읽히려면 보팅봇 써야만해서...
디클릭이 어서 흥했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으뜸 SMT로 가즈아~~!

아 그렇게 해서 dclick을 널리 알리려는 형 가즈아!!! 근데 가즈아 태그 쓰고 왜 존대해 ㅠ 부끄럽게..

형도 존대하길래.... ㅋㅋㅋㅋ 디클릭 널리 알려보즈아~~!! 흥해랏 디클릭!! ㅋㅋㅋㅋ

와우 생각보다 수입이 높네요?

그러니깐요.. 깜놀람요... 심지어 스폰서링크는 글 작성 7일 이후에도 작동하니.. 너무 좋네요 ^^

우와 엄청나다. 형 ㅎㅎ 영어도 잘하네 ㅎㅎ

디클릭이 엄청나지 형!

영어는... 저게 다야... 사실.. ㅋㅋㅋ

디클릭은 촌할배 모드로 보고있었음. 세모 네. 이게 머시당가. ㅋㅋㅋㅋ 형들 빠르다. ㅋㅋ

형아도 어서 조인해~ 디클릭 ㅋㅋㅋㅋㅋ

어디서 디클릭 하는 법 좀 보고 참여할게 형. ㅎㅎㅎ
학습이 필요함. ㅋㅋㅋ

화이팅!!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