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 봐주세요

in #dclick6 years ago

@dclick 에게 질문과 부탁이 있네요.

  1. 이전 포스팅에 쓰였던 디클릭광고 마크다운을 그냥 복사해와서 붙여 넣어도 클릭수가 카운팅 되는지요? 만약 가능 하다하면 이 카운팅은 이전포스팅으로 들어가는 것인가요? 디클릭을 보면 디클릭에서 포스팅한것들만 뜨던데요...

  2. 만약 1번이 가능하다면 태그는 굳이 dclick 이 안들어가도 되는것인가요? (물론 디클릭을 사용하기에 쓰지만 그냥 궁금해서....ㅎ)

  3. 계속 같은 맥락이지만, 1번처럼 디클릭에서 포스팅이 아닌 복붙이 가능하다면, 애드센스처럼 디클릭에 탭을 만들어서 광고용 마크다운을 따로 만들어 두심은 어떠신지요? (꼭 굳이 디클릭에서만 포스팅을 해야하는 것이 아니라면이라는 전제하에...)

  4. "디클릭 광고에 7일 이후 포스팅은 이광고를 클릭하여 저자에게 업봇팅해주기!!" 라는 식의 문구가 들어가면 어떨런지요? (애드센스같은 경우 광고클릭을 직접적으로 유도하면 짤리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디클릭은 아닌것 같아서요. 오히려 클릭을 유도하게끔 하는 것 같아서...)

뭔가 물어보고 싶은 것이 많았는데 더 기억이 안나네요 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궁금한 것 대신 물어봐줘서 고마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근데 안와 형아 ㅜㅜ

궁금하다!!!

빠르네 ㅋㅋㅋ리우형아 유튜브 재밌어 ㅋㅋㅋ

찌찌형아~! 구독신청과 알림도 켜 놯야된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리우히메사마♥
궁금한거 샤샤샤~샥 해갈되길 ㅋ
유툽 구독 알림으로 영상 완전 맛나~! 냠~냠~냠 풉~! 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도 궁금.
와드 박고 갑니다. (응?)

와드..ㅋㅋㅋㅋㅋ 오랜만이네 이 단어 형아 ㅋㅋ

저도 궁금하네요. 답변 기다릴게요~~

오늘 휴일이라 쉬나봅니다 아직도 안왔네요 ㅎㅎ

캬~! 찌찌형아 좋은 생각과 질문이얌~!
@dclick 호출~!

디클릭에서 현재 자체 광고 하나만 있고
디클릭에서 포스팅 할때 만들어주는 api 연결 주소는 포스팅 할때마다 달라지더라궁 ㅠ
그래서 일일이 최근거 갖다 붙여 넣었는데...

현재 다른 DApp들과 함께 포스팅해야 할 경우 디클릭 별도 메뉴로 아예 디클릭 광고 포스팅 주소 제공해주는 메뉴 생기면 더 좋을거 같아~!

그리고 블루엔젤 제안 한 글
함 읽어주고 응원해줭~!
https://steemit.com/busy/@bluengel/kr-art

파타코앱 오늘 아침부터 시동 걸었드앙~!
궁금한거 함께 하나씩 풀어 나아가즈앙~!

포스팅 고마웡~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앗 그리고
찌찌형아 디클릭 클릭했단드앙~! ㅋㅋ

파티코앱 자체 브라우저에서 마크다운과
태그가 잘 안보여주네...ㅠㅠ

저번에 깨지는거 파티코에서 그렇기도 하고
액티핏앱 포스팅 태그 자체도 좀 이상하더라구

액티핏 포스팅 이 후
다른 플랫폼 즉 비지(비지에서는 액티핏 포스팅 글 수정하려면 permlink 어쩌구하며 오류 뽝 떠서 수정 안됨) 스팀잇 파티코 등등
글 수정하면 이상하게 깨져서 포스팅 되더라구 ㅠㅠ
암튼 시간이 더 필요할거 같아
많은 시행착오와 테스트를 더 해봐야 하거등...

함께 이렇게 궁금한 점들 서로 해결해 나아가고
서로 제안하고
만들어 나아감 좋은거 같아~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는 비지는 상관 없는데 파티코에서 하면 마크다운 깨지더라고 형아

어 깨지는거 많아~! ㅠㅠ
댓글 쓸때에도 이미지 첨부 못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궁금하네요
나와라 디클릭🤔

한글날이라 쉬나... 안오네요 ㅜㅜ

궁금합니다...!

휴일날 쉬는 좋은 회사인듯 합니다!!ㅋ
유저입장에선 아니지만...ㅎ

오~ 궁금하긴하네요^^

답변 기다리는 중....ㅜㅜ 안오네요 휴일이라 그런가..ㅋ

나도 ㅇㄷ

너 롤 했어?ㅋㅋㅋㅋ

아닝 안했는데, 근데 사람들이 뭔가 나중에 다시 보고싶을때 '와드'라고 하는건 알아..
난 와우인줄 알았는데 롤에서 나온거였그나..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