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새로운 어제 리그가 시작~~!!

in #dclick5 years ago (edited)

image.png

드디어 새로운 리그가 어제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리그만 기다렸것만 편도선염에 걸려서 월요일부터 누워있어서 게임을 못하다 오늘 오전에 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오토를 사용하지 못하고 한판한판 정해진 룰을 확인하면서 게임을 진행해야됩니다.

또, 점수마다 사용할수 있는 카드레벨이 제한이 있기에, 진정한 전략게임이라 생각이 되네요.

게임의 재미가 상당해졌고, 그만큼 게임에 대한 이해도도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점수가 낮은 시점에서는 카드레벨이 낮기 때문에 모든 어빌리티들이 열리지 않아,

물속성의 마법공격덱이 상당이 좋아 보기고, 데스속성 소환사의 버프도 상당히 강력해서, 낮은 점수에서는 많이 쓰이게 되는거 같습니다.


image-1543379067614.png

그리고 아예 봇으로 느껴지는 계정하고 매칭이 되기도 합니다.

100점 미만이었을때, 이런식으로 숲덱으로 꾸며진 계정하고 4번정도 붙은거 같습니다.

아이디에 bot 들어간 경우도 있구요. 하지만 100점이 넘어가니 아직까진 봇으로 보이는 계정하고는 매칭이 안되고 있습니다. 초반 적응기간을 주는듯 싶습니다. ^^


아무튼 전반적으로 게임을 재밋게 진행하는데는 성공한것 같습니다.
다만, 점수를 높이는데 이전보다 많은 시간이 걸리기에, 보상을 노리던 분들에게는 씁슬하겠습니다.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독자가 만드는 베스트셀러,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모션의 첫번째 도서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북이오(@bukio)의 [스팀달러 에어드랍] 스팀잇 프리세일 「영어 잘하고 싶니?」를 확인하여, 여러분이 베스트셀러를 만들고 수익을 같이 누리세요.

「영어 잘하고 싶니?」 판매페이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처음엔 3분도 촉박햇는데 하다보니 감이 슬슬 오네요. 정말 전략싸움이되었어요. ㅋㅋ 재미는 더 하고, 점수는 정말 안오르네요.. ㅋㅋㅋ

오토를 안하니 재미있는데, 점수 안오르는건 아쉽긴 하더라구요 ㅎ

새로운 리그... 스몬이 잘 됐으면 하네요 ㅎㅎ

재밋기는 재미있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