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11/29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3D 애니메이션 과제좀 하다보니 집에 늦게 도착하여...

업로드가 많이 늦어버렸네요..

그래도 다행히 완성하고 올립니다 ! ^_^

1.png

사실 오늘 그린 위 그림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바로 티셔츠 때문... 뭘 넣을지 대략적인 스케치를 10번정도 한 것 같네요.

캐릭터 얼굴 넣었다가 배경 넣었다가...

결국엔 다 별로 같아서 줄무늬 티셔츠로 그리게 되었습니다.

머리부분 마감처리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캐릭터는 웃고 있으니 .. ㅎ_ㅎ

넘어가도록 하지요 +_+

...

내일은 휴강이라서 쉬는 날입니다.

그림 그릴시간보다는 과제할 시간이 많아서 서럽네요...

그러므로 다음그림 역시 이틀 뒤 업로드 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포토샵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대만]딤섬명가-딘타이펑

![image]( --- >안녕하세요. @yangpankil27입니다. 대만에 다녀오면서 가장...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01]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el 2018년 11월 30일 신문을 통해 알게 된 것들 jiwoon/td> 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1...

애교부르고 있는건가
싶은 생각이 절로 ㅋ

방긋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리부인잠옷이네요 ㅎㅎ

헉...ㅋ_ㅋ

krartfund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artfund님의 [2018.11.26/27/28/29]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려주는 이쁜누나 2탄] 손키형sonki999





jiwoon의 목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Thursday]11/29

<b...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