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60 달성했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퇴근 잘 하셨나요 전 오늘 보니 스팀잇에서 명성 60을 달성 했습니다~^^

SmartSelect_20181010-090814_NAVER.jpg

올해 1월 처음 가입해서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다가 한달은 그냥 보내고 kr 커뮤니티의 다양하고 멋진분들과의 소통으로 지내 왔네요~

아직 1년도 안된 새내기였지만 열심히 포스팅도하고 소통하려고 노력했던거 같습니다. 제 포스팅에 댓글에는 무조건 댓글을 달아드리려고 노력했구요 포스팅이 좀 지난 댓글은 못봐서 못단경우도 있었습니다 ㅜㅜ

댓글 없이 보팅으로 늘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감사드리구요 제 포스팅 봐주시고 보팅해주시고 댓글달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명성도 60 축하합니다!
1월 동기 끝까지 가즈아~
c.png

감사합니다 한손님 ㅎㅎ동기였군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오오 레벨 60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축하 추카 드려요^.^

감사합니다~^^

(๑・̑◡・̑๑) 저랑 동기시네요~ 축하드려요👏👏👏

동기시군요ㅎㅎ70을 향해 달리겠습니다~^^

레벨 60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와 축하 드려요 저는 언제 될런지 ㅋㅋ
디클릭 가입 하셨네요 저도 가입 했습니다. 클릭하고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감사합니다~^^ 열심히 하다보니 어느새 여기까지 왔네요 이제 70을 향해 가야죠~^^

주니님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호돌박님~^^

축하합니다.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따라오셔요~

주니님 축하해요!!!!!!!!!!!!!!!!!!
칠순 가즈아!!!!!!!!!!!!!!!!!!!!!!!!!

감사합니다~~^^ 열심히 칠순을 향하 달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