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호재 뉴스] 코인시장 기관투자자 증가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코인시장이 장기적으로 견고한 상승구도를 보이기 위해서는 기관투자자들의 적극적인 시장 진입이 필요합니다.

개인투자자들의 투자자본은 단기성을 띄는경향이 있는반면 기관투자의 경우 안정적인 장기수익을 추구하기때문에 반대라 볼수 있겠습니다.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가 코인시장 진출에 속도를 붙였습니다.

피델리티.jpg
(사진: WSJ)

피델리티 인베스트먼트 (Fidelity Investment)는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자산운용사로 FMR의 자회사입니다.

현재 약 2700만명의 고객을 보유, 이들로부터 운영되고 있는 자산규모는 $6.9T (약 7711조원)에 달합니다.

피델리티는 현재 가상화폐 수탁서비스를 기간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중인데요, 이를 거래매매서비스로까지 확대할 방침입니다.

피델리티의 기관 고객수는 약 13000곳으로 이들이 코인 시장에 자본을 투입한다면....

(자료출처: Coindesk)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좋은 소식 기대가 됩니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전체 코인 마켓캡이 늘고, 유망한 코인들의 가치가 더 올라가겠네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식이든 코인이든 역시 수급이 중요하죠!!

동의합니다~
현재 코인시장이 작기때문에 얼마나 팽창할지 기대됩니다.

보클 도장 빵!!ㅎㅎ

감사합니당:)

피델리티 고객으로써 거래매매 서비스 적극 찬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aileecho님이 피델리티통해서 크립토 투자해주세요~

코인 시장에 자본을 투입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지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단은 거래대금이 증가하면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어주겠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늘 블록체인 전문 콘텐츠를 만드는 「Keep !t」의 웹진 구독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스팀잇 사용자를 위한 75% 할인구독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KEEP!T이 북이오에 유료웹진을 75%할인된 가격으로 오픈합니다!

피델리티의 기관 고객들 중 일부만 투자를 한다고 해도 상당할텐데 말이죠
불금 보내세요 ^^

울나라 기관들은 언제 참여하려나요 흐흐...보클 꾸욱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3
BTC 63282.43
ETH 3083.92
USDT 1.00
SBD 3.85